유통·생활경제
-
CU, 인디밴드 후원 캠페인 ‘이들스 라거’ 선보여
CU가 복합문화공간 이들스와 함께 ‘이들스 스테이지 라거’ 맥주를 출시하며 국내 인디 문화 지원 캠페인을 펼친다고 3일 밝혔다.CU 관계자는 "최근 인디밴드 문화는 단순한 마니아층을 넘어 자신만의 취향을 중시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주요 소비 콘텐츠로 자리잡고 있다"라고 전했다.이어 "개성과 자유, 팬들과의 밀접한 유대감을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는 인디밴드 문화에 주목해 복합 공연 문화의 메카로 알려진 이들스와 인디 문화 활성화를 위한 공연 후원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CU가 국내 대표 인디밴드 총 7개 팀과 뜻을 모아 커스텀 라벨링된 맥주를 판매하는 것으로 판매 수익금으로 인기 상위 3개 팀을
-
하림, 신제품 ‘용가리 치킨볼’ 선보여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공룡알을 닮은 동글동글한 모양의 신제품 ‘용가리 치킨볼’ 2종(△달콤양념 △소이갈릭)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하림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용가리 치킨볼’은 용가리 시리즈 최초로 소스 코팅을 적용한 제품"이라며 "신선한 국내산 닭가슴살과 안심만을 사용해 만든 부드러운 통살 치킨에 다채로운 소스를 입혀 한입마다 새로운 즐거움을 전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에 소스의 풍미까지 더해져, 아이는 물론 어른 입맛까지 사로잡는 ‘소스맛 용가리’로 재탄생했다"라며 "또한,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 느끼함을 줄였고, 한 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닭고기의
-
맘스터치, 치킨버거 ‘WOW 스모크디럭스버거’ 선보여
맘스터치는 신메뉴 ‘WOW스모크디럭스버거’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맘스터치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WOW스모크디럭스버거는 ‘가성비 장인’ 맘스터치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육각형 매력의 치킨버거다"라며 "점심 한끼가 1만원을 훌쩍 넘어선 런치플레이션 시대의 고객 수요에 부합하는 합리적인 가격 대비 푸짐한 양, 큼직한 치킨패티에 스모키하면서도 부드러운 풍미를 담아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버거 경험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WOW스모크디럭스버거는 맘스터치만의 스모키한 특제 버거 소스와 부드럽고 촉촉한 치킨 패티, 신선하고 풍부한 야채의 조화로 놀랍도록 새로운 맛과 균형 잡힌 감칠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
-
빙그레, ‘빙그레 비밀학기’ 시즌2 실시
빙그레가 작년에 이어 기업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 시즌2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스펙과 취업을 위한 강의에서 벗어나 참여자 본인이 진정으로 웃을 수 있는 강의를 직접 생성하고 수강신청해 보는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빙그레 비밀학기’ 시즌2는 AI 기술을 적극 활용한 캠페인으로 참여자는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해 AI와의 실시간 대화로 본인이 원하는 강의를 생성할 수 있다"라며 "또한 수강신청 시 참여자가 본인의 사진을 올리면 ‘빙그레 비밀학기’ 콘셉트의 AI 프로필 사진이 생성된다"라고 말했다. 또 "원하는 강의를 생성하고 수강신청하는 일련의
-
뚜레쥬르, 여름 맞아 ‘떠나요! 잔망루피 해변 케이크’ 선보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여름을 맞아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를 활용한 ‘떠나요! 잔망루피 해변 케이크’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제품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무더운 여름철 바캉스와 휴가의 설렘을 케이크로 형상화한 제품으로 키즈부터 키덜트까지 폭 넓은 세대에서 사랑 받는 ‘잔망루피’ 캐릭터 특유의 귀엽고 장난기 가득한 매력을 그대로 담아냈다"라며 "특히 여름 시즌을 대표하는 해변을 콘셉트로 모래사장과 바닷가의 시원한 이미지를 입체적으로 표현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라고 전했다.‘떠나요! 잔망루피 해변 케이크’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제품으로 출시해 모바일을 통해 누구나
-
하나투어, ‘올여름 휴가는 중국으로 떠나요’ 기획전 진행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최근 중국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올여름 휴가는 중국으로 떠나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하나투어 관계자는 "5월 지역별 패키지 현황에 따르면, 중국 여행 송출객 수가 전년 대비 50% 증가했다. 최근 3개월 연속으로 중국 여행 송출객 수가 전년 동기 대비 45% 이상의 성장세를 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취향별 중국 여행지 추천과 반짝특가, 여름휴가, 지방출발, 밍글링 투어 Light 등 테마에 따른 중국 여행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화려한 매력의 도시 여행을 원한다면 ▲상하이 ▲청도(칭다오) ▲홍콩이 있다. 먹거리와 볼거리
-
노랑풍선, 프리미엄 크루즈 상품 라인업 강화
노랑풍선은 프리미엄 크루즈 상품을 다채롭게 선보이며 크루즈 여행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특히, 싱가포르 크루즈로도 잘 알려진 동남아 크루즈 상품은 로얄캐리비안의 오베이션호(Ovation of the Seas)를 통해 선보인다"라며 "오베이션호는 약 16만 8천 톤 규모로 최대 4,900여 명이 승선 가능한 아시아 최대급 크루즈선으로, 스카이다이빙 시뮬레이터, 암벽등반, 선상 전망대 ‘노스스타’, 브로드웨이 공연, 어린이 전용 프로그램 등 다양한 선내 시설이 마련돼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2025년 10월부터 2026년 3월까지 ▲싱가포르로 출발해 페낭을 기항하는 4박 6일 일정과 ▲페낭과 푸켓을 기항
-
알리익스프레스, 월간 사용자 수(MAU) 900만 명 돌파
알리익스프레스가 6월 기준 월간 사용자 수(MAU) 9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리테일 전문 데이터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7월 1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알리익스프레스의 국내 MAU는 전월 대비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며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알리익스프레스는 ‘cool하게 June비해'와 '바캉스 세일’을 비롯한 다양한 시즌 프로모션과 고객 친화형 혜택을 강화하며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왔다"라며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다양한 상품군, 빠른 배송, 간편한 결제, 24시간 고객센터 등 한국 시장에 특화된 서비스가 이용자 증가에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
-
아이오페,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 선보여
아이오페가 새로운 차원의 피부 개선 솔루션 ‘XMD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고 첫 메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아이오페 관계자는 "XMD 라인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은 화장품 효능만으로 특수관리에 버금가는 피부 개선 효과를 객관적으로 검증한 제품이다"라며 "스킨부스팅 특수관리와 1:1 비교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그 효능을 입증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인체적용시험 결과, 총 11개 평가 항목 중 9개 항목에서 특수관리와 동등한 수준의 효능을 보였고, 2개 항목(보습, 안색)에서는 더 우수한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라며 "이는 스킨케어 화장품에 기대하는 일반적인 효능 범위를 넘어 피부 개
-
상하농원, 자연과 함께 즐기는 워케이션 개소
상하농원이 디지털 노마드와 기업형 워크숍 수요를 반영한 공유오피스형 워케이션 공간 파빌리온을 공식 개소했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상하농원과 고창군이 공동으로 조성한 이번 공간은 자연 속에서 업무 집중과 휴식을 병행할 수 있는 체류형 업무 환경으로, 공유오피스 기능과 여가 콘텐츠를 결합한 지속가능한 워케이션 모델을 제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7월 1일, 파머스빌리지 워케이션 현장에서 열린 개소식에는 상하농원 권태훈 대표를 비롯해 심덕섭 고창군수, 고창군의회 의장 및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커팅식, 축사, 사업 경과보고, 공간 투어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라고 말했다. 워케이션은 총 2층, 약 97평 규모
-
생활공작소, ‘핸드워시 2L 리필 파우더향’ 선보여
생활공작소가 ‘핸드워시 2L 리필 파우더향’ 제품을 신규 출시했다.생활공작소 관계자는 "핸드워시는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한 명실공히 생활공작소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라며 "이번에 2L 대용량을 새롭게 출시하며 리필 라인업을 강화하고 소비자의 선택을 다양화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2L 리필은 용량이 넉넉한 만큼 오래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고, 부담스럽지 않은 파우더향이라 잔향까지 산뜻하다"라며 "또한 식물성 보습 성분으로 손을 씻고 난 후에도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동시에 제주산 알로에베라 잎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다"라고 말했다. 민감성 테스트와 유해성분 불검출 테스트도 모두
-
아웃백, 앱에서도 ‘쥬라기월드’ 이벤트 실시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7월 2일부터 8월 3일까지 쥬라기월드와 협업한 온라인 이벤트 ‘아웃백과 함께 떠나는 쥬라기월드 어드벤처’를 진행한다.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아웃백 앱에 접속해 이벤트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라며 "영화 ‘쥬라기월드: 새로운 시작’에 등장하는 공룡 세 마리를 찾는 미션으로, 공룡을 모두 찾은 뒤 관련 내용을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고 ‘응모 완료’ 버튼을 누르면 참여가 완료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할인 쿠폰 ▲2만 원권(10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 ▲1만 원
-
롯데百, ‘롯데호텔 프리미엄 보양식’ 팝업 진행
롯데백화점이 7월 10일(목)까지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롯데호텔 프리미엄 보양식’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여름철 혹서기에 대비해, 롯데호텔 셰프들이 직접 조리한 프리미엄 보양식으로만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식, 중식, 양식, 일식은 물론, 베이커리와 디저트까지 총 17종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행사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메뉴 (랍스터 샌드위치) 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
골프존, 신한투자증권 GTOUR 파워매치서 이용희 우승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지난 1일 서울 골프존 미디어스튜디오에서 열린 ‘신한투자증권 GTOUR 파워매치’에서 이용희가 최종 포인트 39점을 획득하며 이번 대회 우승컵을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골프존 관계자는 "골프팬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신한투자증권 GTOUR 파워매치’는 GTOUR 대표 장타자들의 화끈한 파워대결, 과감하고 공격적인 플레이의 스테이블포드 경기 방식 등이 관전포인트로 예선전부터 결승까지 치열한 승부로 많은 골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6월 30일, 3인 1조로 두 차례 진행된 준결승을 통해 각 2명씩 총 4명의 선수가 최종 결승전에 나서 박빙
-
하림 HCR 투어, 누적 견학객 77,777명 돌파
하림의 식품 철학과 스토리를 직접 보고 맛보며 즐기는 ‘오감만족 미식 여행’인 ㈜하림의 HCR(Harim Chicken Road) 투어가 6월 셋째 주 기준으로 누적 견학객 77,777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하림 관계자는 "HCR 투어는 2019년 말 최첨단 스마트팩토리 완성 함께 시작되어 시범운영에 들어갔으나,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운영이 잠시 중단되었다가 2022년 엔데믹 전환 이후 본격적으로 가동을 재개했다"라며 "재개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생산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는 산업관광의 성공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본격 가동이 시작된 2022년 8,062명을 시작으로 2023년 18,203명, 2024년 30,366명, 그리고 2025년에는 6월
-
[호텔단신] 뷔페 레스토랑 ‘웰니스 테마’ 식음 프로모션 선봬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오는 8월 15일까지, 시그니엘과 롯데호텔의 뷔페 레스토랑에서 ’웰니스’를 테마로 한 여름 한정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2일,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롯데호텔 뷔페 레스토랑 통합 프로모션으로 시그니엘 부산 ’더 뷰’와 롯데호텔 서울, 월드, 제주, 부산의 ‘라세느’, 롯데호텔 울산 ‘페닌슐라’ 등 총 6개 레스토랑에서 동시에 진행한다.'푸드 웰니스(Food Wellness)'를 테마로 각 레스토랑의 셰프들이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고품격 보양식을 정성껏 준비했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공통 보양식 메뉴로는 면역력과 기력 회복에
-
[생활경제 이슈] 면사랑, ‘CM송 크리에이티브 공모전’ 개최 外
㈜면사랑(대표 정세장)이 브랜드 경험을 소비자의 창의력으로 확장하기 위해, 7월 한 달간 ‘면사랑 CM송 크리에이티브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면사랑은 브랜드 고유의 CM송을 매개로 소비자의 창의력을 이끌어내고, 브랜드 경험을 일상 속 콘텐츠로 확장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 특히 AI 영상 부문을 별도로 운영하며, 최근 주목받고 있는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한 콘텐츠를 적극 수용함으로써 소비자와의 디지털 소통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이번 공모전은 ‘일반 부문’과 ‘AI 영상 부문’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일반 부문은 인스타그램 릴스, 댄스챌린지 등 자유로운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응모할 수 있다. AI 영상 부문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