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야놀자 플랫폼, ‘2024 낭만 여행기’ 이벤트 진행
야놀자 플랫폼은 오늘(25일) 오전 10시부터 12월 말까지 ‘2024 낭만 여행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놀자 관계자는 "글쓰기를 통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새로운 문화 트렌드인 ‘텍스트힙’을 결합해 기획된 이벤트다"라며 "참가자들은 여행에서 느낀 감정과 순간을 글로 기록해 자신만의 낭만 여행기를 완성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야놀자 플랫폼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 맞춰 다양한 여행 경험을 공유하고 여행이 선사하는 설렘을 널리 전파한다는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야놀자 앱을 통해 여행의 특별한 순간을 150자에서 1,000자 분량의 에세이로 작성해 제출하면 참여 가능하다. 1인 최대 5편의 작품을 출품
-
LF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선보여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뷰티 브랜드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이하 불리)가 본격적인 연말 시즌을 앞두고 홈 프래그런스 제품 ‘라 브와뜨 메탈리끄 오도리페랑’을 출시한다고 밝혔다.LF 관계자는 "‘라 브와뜨 메탈리끄 오도리페랑’은 향을 머금은 작은 구슬 형태의 센티드 비즈(scented beads)를 활용한 독특한 발향 방식이 특징이다"라며 "센티드 비즈는 불리 알라바스트 스톤 디퓨저의 인기 향 4종(알렉산드리아, 흐투르 이집트, 제네랄 엉피르, 캄파뉴 이탈리)으로 출시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센티드 비즈를 담기 위한 메탈 박스는 불리의 ‘오 트리쁠’ 워터 베이스 향수 보틀의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메탈 소
-
애경산업, 바이컬러 치아 미백 케어 선보여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에서 집에서도 간편하게 치아 미백 관리를 도와주는 ‘치아 미백 케어’ 3종을 출시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바이컬러 치아 미백 케어는 누런 치아를 밝고 환하게 가꿔 자신감 있는 미소를 선사해 준다"라며 "특히 시간이나 비용 부담 없이 집에서도 손쉬운 미백 케어를 도와줘 간편한 관리를 원하는 사람들이 사용하기 좋다"라고 전했다. 바이컬러 치아 미백 케어는 원하는 미백 효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치약처럼 데일리 케어를 도와주는 ‘화이트닝 치아미백제’ △치아에 화이트닝 효과를 더해주는 ‘화이트닝 폴리셔’ △더욱 특별한 미백 케어를 도와주는 ‘
-
샘표, 아르헨티나에서 열린 ‘김치의 날’ 기념식 진행
샘표가 현지 시각으로 22일, 주아르헨티나 한국문화원과 아르헨티나 문화부 복합문화센터 팔라시오 리베르타드(Palacio libertad)가 주최한 ‘김치의 날’ 행사에 샘표 제품을 나누며 김치의 매력을 알리기에 동참했다.샘표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장(醬)과 함께 우리 식문화를 대표하는 ‘김치’를 널리 알리고, 누구나 쉽고 맛있게 김치를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주아르헨티나 한국문화원은 김치에 관심이 있지만 채소를 절이고 양념을 다져 준비하는 등 복잡한 과정으로 김치 만들기를 망설이는 현지인을 위해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의 글로벌 버전인 ‘김치앳홈 키트’를 요청했고, 샘표는 더 많은 사람들이 한국의 건강한
-
홈플러스 온라인, "홈디저트 열풍 확산 중"
홈플러스 온라인은 집에서 디저트를 즐기는 홈디저트 열풍이 연령, 성별 그리고 메뉴 경계를 허물고 전방위적으로 확산 중이라고 밝혔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특히 떡 디저트를 찾는 젊은 층, 마카롱을 찾는 중·장년층이 확연하게 증가하는 등 디저트 소비 범위가 확장되는 모양새다"라고 전했다. 홈플러스가 최근 홈플러스 온라인 디저트 주문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디저트 매출이 최근 3개년간 연평균 15% 성장했다. 중·장년층, 남성 등 소비층 확대와 더불어 고객군별 디저트 선택 범위의 다양화 추세가 영향을 끼친 것으로 분석된다.먼저, 중·장년층 디저트 검색량이 확연하게 증가했다. 지난 10월 기준, 홈플러스 온라인 50대·60대 고객
-
서울신라호텔, 홀리데이 스페셜 케이크 선보여
서울신라호텔이 연말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홀리데이 스페셜 케이크 4종을 출시한다.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는 연말을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스페셜 케이크 4종을 한시적으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미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올해는 하이엔드급 케이크를 한 층 더 업그레이드해 ‘럭셔리’와 ‘신라베어’ 두 가지 컨셉으로 출시했다"라고 말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라 베어즈 위스퍼(The Shilla Bear’s Whisper)’는 신라베어를 케이크로 형상화한 것으로 오랜 노력 끝에 탄생했다. 인형인지 케이크인지 구분이 안될 정도로 고급스럽고 정교하게 신라베어의 질감까지 구현해
-
CJ나눔재단, '2024 CJ도너스캠프 청소년 문화동아리 쇼케이스' 진행
CJ나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3일 간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부터 작품 제작까지 완성한 6개 부문의 창작 콘텐츠를 선보이는 ‘2024 CJ도너스캠프 청소년 문화동아리 쇼케이스’를 개최했다.CJ나눔재단 관계자는 "‘CJ도너스캠프 청소년 문화동아리(이하 ‘청소년 문화동아리’)’는 청소년에게 성장 단계별 맞춤형 문화 창작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CJ나눔재단의 대표 문화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2019년부터 전국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방송, 영화, 음악, 공연, 요리, 패션 등 총 6개 부문에 CJ의 문화 인프라를 연계한 맞춤형 문화 창작 및 체험 기회를 지원하고 있다"라며 "현재까지 약 1만
-
[IT이슈] 당근페이, 중고거래 ‘안심결제’ 기능 전국 오픈 外
당근 중고거래 안심결제 기능을 이제 전국 각지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됐다.당근은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인 당근페이의 중고거래 '안심결제' 기능을 전국으로 확대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전국 오픈을 통해 고가 물품 거래나 부득이한 비대면 거래 등 다양한 상황에서 보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거래 환경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안심결제는 구매자가 물품을 확인한 뒤 구매를 확정하면 미리 예치된 결제 대금이 판매자에게 지급되는 방식이다. 당근페이 안심결제 서비스는 지난 한 달간 서울 서초, 강남, 송파, 동작, 강동구를 대상으로 시범 운영됐으며, 이후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점진적인 기능 개선 과정을 거쳐 전국
-
설화수, 문화 이벤트 '살롱 설화수' 실시
설화수가 고객 대상 문화 이벤트 ‘살롱 설화수(SALON Sulwhasoo)’를 진행한다.설화수 관계자는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진행되는 '살롱 설화수'는 설화수를 사랑하는 고객들과 함께 홀리스틱 뷰티의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라며 "참여자들은 전통과 현대를 잇는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내면과 외면의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해 소통하며 영감을 나눌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에 더해 동시대 아티트의 전시 프로젝트 등 북촌 설화수의 집 내부의 대표적인 문화 공간인 설화 살롱과 어우러지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12월 11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첫 번째 살롱 설화수에서는 ‘청록화’의
-
[생활경제 이슈] 설빙, 생딸기 메뉴 5종 출시 外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겨울 시즌을 맞아 생딸기를 사용한 시즌 한정 생딸기 메뉴 5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그중 올겨울, 설빙이 새롭게 선보이는 ‘생딸기트리설빙’과 ‘생딸기요거초코볼설빙’은 새콤달콤한 생딸기가 가득 올라간 메뉴로 이번 시즌에는 딸기 모양의 랜덤 메시지픽이 올라가 특별함을 더한다.생딸기 위로 녹차 아이스크림을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으로 쌓아 환상적인 맛과 비주얼을 자랑하는 ‘생딸기트리설빙’은 바삭마시멜로우를 함께 제공, 오너먼트로 장식하면 바삭한 식감과 더불어 보는 맛까지 더욱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요거트 아이스크림 위에 초코코팅을 톡톡 깨서 먹는 재미가 있는 ‘생딸기요거초코볼
-
웹투어X이스타항공, 제주도항공권 특가 행사 진행
온라인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이스타항공과 함께 11월 25일부터 12월 1일까지 제주도로 출발하는 국내선 항공권에 대하여 특가요금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웹투어는 이스타항공과 함께 △김포 제주 △청주 제주를 연결하는 항공편에 대하여 특가요금을 한시적으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결제금액 대비 5%할인이 적용되는 쿠폰이 제공되며, 카드 즉시할인도 함께 적용된다.11월 25일부터 웹투어 홈페이지 내 이스타항공 이벤트페이지를 통하여 특가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고, 결제 시 결제금액과 관계없이 5% 할인쿠폰과 KB카드 결제 시 5% 즉시할인 혜택도 중복으로 적용 받을 수 있어 기존의 실시간 최저가
-
HR 세미나 ‘인크루트 인사이트 데이’ 개최
HR테크기업 인크루트(대표 서미영)와 HR 커뮤니티 기고만장(대표 박병관)이 주관한 세미나 ‘2024-2025 인크루트 인사이트 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지난 21일 인크루트 서울 중림동 본사에서 열린 이번 세미나는 국내 다수 기업의 HR 담당자들이 참석해 최신 채용 트렌드와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인크루트 관계자는 "이날 세미나는 총 5개의 강연으로 구성되었다"라며 "먼저 문상헌 인크루트 최고 브랜드 경영자(CBO)가 ‘데이터로 보는 MZ세대 취업 문화와 최신 채용 트렌드 변화’를 주제로 강연했다"라고 전했다. 문상헌 최고 브랜드 경영자(CBO)는 “MZ세대 구직자가 꿈꾸는 회사는 자아실현을 통해 성장이 가능한 곳이며, 최종
-
[생활경제 이슈] 동국제약, 센텔리안24 토탈 안티에이징·기미케어 기획세트 선보여 外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컬리의 뷰티 전문 플랫폼인 뷰티컬리 론칭 2주년을 기념하여 토탈 안티에이징 및 기미케어 기획세트를 선보인다.이번 기획세트는 동국제약 센텔리안24의 베스트 셀러인 마데카 크림과 멜라캡처 기미앰플 등과 함께 시너지 상품이 추가 구성됐다.’베스트 마데카 크림&스틱 기프트 기획세트’는 5가지 특허 기술의 융합으로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의 안정적인 탑재와 진화된 흡수력의 ‘NEW 활성-TECA™’가 적용된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와 멀티형 스틱인 마데카 크림 스틱을 담아, 탄력부터 보습까지 챙길 수 있는 토탈 안티에이징 기획세트다. 특히, 마
-
갤러리아百, G포인트 새 시스템 도입
한화 유통·서비스 부문이 ‘포인트 교차 사용’을 통해 고객 편의와 계열사 간 시너지를 확대한다.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G포인트’는 백화점과 갤러리아몰에서만 사용 가능했지만 이번 개편으로 사용 범위가 눈에 띄게 넓어졌다"라며 "‘G포인트’는 갤러리아가 구매 금액의 일부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제도가 도입됐다"라고 말했따. 이어 "이번에 새로 추가된 사용처는 ▲한화리조트 ▲호텔(더 플라자, 브리드호텔 양양, 마티에 오시리아, 여수 벨메르) ▲골프장 ▲아쿠아플라넷 ▲63레스토랑 등이다"라며 "해당 사용처에서 G포인트는 1,000포인트 이상일 때 100포인트 단위로 현금처럼 쓸 수 있다"라고 말했다. 백화점과 갤러리아몰에
-
오리온, 크리스마스 한정판 과자세트 선보여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크리스마스 한정판 과자세트 6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오리온 관계자는 "올해는 보다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도록 산타와 눈사람 등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과자세트와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매일 하나씩 작은 선물을 열어보는 어드벤트 캘린더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후레쉬베리 산타친구들 만들기’와 ‘브라우니 굴뚝에 빠진 산타 만들기’는 후레쉬베리, 브라우니, 초코파이, 알맹이 젤리 등으로 구성된 놀이형 과자세트다"라며 "함께 들어있는 초코펜과 장식용 토퍼를 활용해 산타와 루돌프, 눈사람 등을 가족, 연인과 재밌게 만들어 보고 맛있는 간식도 즐길 수 있다
-
풀무원건강생활, ‘생생락 유산균’ GS홈쇼핑서 선보여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오경림)의 식물기반 헬스케어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건강식물원’이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철학을 담은 프리미엄 유산균 ‘생생락 유산균’을 GS홈쇼핑을 통해 홈쇼핑 채널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풀무원건강생활 관계자는 "‘생생락 유산균’은 풀무원의 40년 발효 노하우가 적용된 특허받은 김치 유산균(PMO 08)과 성인에게 부족할 수 있는 비피더스 유산균을 배합한 제품으로, 장 건강과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라며 "유산균의 균수가 시간이 지날수록 감소한다는 점에 주목하여, 소비자가 더욱 신선한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도록 주문 후 생산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
-
CU, 김천김밥축제 경연 대회 우승 상품 ‘오삼이 반반 김밥’ 선보여
CU가 지난달 김천김밥축제에서 열린 김밥 경연 대회의 우승 상품인 오삼이 반반 김밥을 이달 26일 전국 편의점에 출시한다.CU 관계자는 "경상북도 김천시에서 열린 제 1회 김천김밥축제는 김밥을 중심으로 다양한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행사로 개최 전부터 색다른 콘셉트로 주목을 받으며 행사 기간 동안 10만 명 가량이 방문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날 열린 김밥 경연 대회에는 총 64팀 중 본선에 진출한 9팀이 최종 경연을 펼쳤다"라며 "출전 작품 중 오삼이김밥은 김천시의 특산물을 활용한 김밥 속재료로 맛의 조화를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으며 우승을 차지했다"라고 전했다. CU는 이 오삼이김밥을 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