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서울우유협동조합, ‘A2+우유 900ml’ 선보여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A2+우유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보다 다양한 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900ml 제품을 출시하고,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서울우유 관계자는 "지난해 4월 첫 선을 보인 서울우유 ‘A2+우유’는 A2 유전형질을 가진 젖소에서 분리·집유해 100% A2 단백질만을 함유한 우유로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라며 "실제로 A2+우유는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200만 개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고, 2025년 1월 12일 기준 누적 판매량은 3,500만 개를 넘어섰다"라고 말했다. 또한, 체세포수 1등급, 세균수 1A 등급의 고품질 원유를 사용했고, 목장, 수유, 생산, 제품 총 4
-
[생활경제 이슈]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글렌피딕·발베니 설 선물세트 출시 外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글렌피딕과 발베니로 구성된 위스키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1일(화) 밝혔다.이번 설 선물세트는 글렌피딕과 발베니 각 위스키에 전용 글라스를 포함한 세트로 구성되어 품격 있는 명절 선물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글렌피딕 4종과 발베니 1종으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글렌피딕 선물세트는 △글렌피딕 12년과 온더락 글라스(2개), △글렌피딕 15년과 레만 글라스(2개), △글렌피딕 21년 그랑 레제르바와 레만 글라스(4개), △글렌피딕 23년 그랑 크루와 글랜캐런 글라스(2개) 및 레만 글라스(2개)로 구성됐다. 발베니 선물세트는 △발베니 12년 더블우드와 글랜캐런
-
CJ올리브영, 스마트 전자라벨 서비스 도입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매장 전자라벨에 스마트폰을 갖다 대면 온라인몰 상품 상세 페이지로 연결되는 ‘전자라벨-NFC 기반 상품 탐색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1일 밝혔다.CJ올리브영 관계자는 "하나의 제품을 사더라도 꼼꼼하게 비교하고 구매하는 소비 트렌드가 떠오르는 가운데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올리브영 매장은 보다 현명한 쇼핑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됐다"라며 "상품 상세 정보와 리뷰를 스마트폰 태깅 한 번으로 바로 볼 수 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올리브영은 이번 서비스가 ‘색상비교’, ‘올영매장’ 등 온라인몰 서비스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 매장에서 색조 화장품 발색을 비교하기 어려운 경우 스마트폰 태
-
홈플러스, ‘욜드족’ 강좌 82% 확대한다
홈플러스는 쇼핑과 문화생활을 즐기는 5060세대 비중이 꾸준히 증가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오는 3월 개강하는 문화센터 봄 학기에 ‘욜드족’ 강좌를 기존 398개에서 725개로 82% 확대키로 했다.홈플러스 관계자는 "건강하고 활기찬 노년을 준비하는 ‘웰 에이징(Well-aging)’ 트렌드를 접목한 강좌를 폭넓게 구성하는 한편, 자녀를 위해 문화센터를 즐겨 찾았던 ‘5060 문센맘’이 자기계발을 위해 재방문하는 것을 유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라고 전했다. 우선, 지난 겨울 학기에 고객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조기 마감된 ▲셸 위 셔플댄스 ▲컬러·스타일 등 퍼스널 진단 컨설팅 ▲드라마로 배우는 영어·일본어 등 실생활과 취미를 결합한
-
홈앤쇼핑, ‘코이 솔리드 볼륨 코어크림’ 선보여
홈앤쇼핑은 피부관리가 중요한 겨울 시즌을 맞아 오는 22일(수) 오전 8시 15분‘코이 솔리드 볼륨 크림’을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홈앤쇼핑 관계자는 "고현정 배우의 이름을 걸고 만든 단 하나의 단백질 크림, 코이 솔리드 볼륨 코어 크림. 1,512번의 샘플 테스트를 거쳐, 배우가 평생 사용할 수 있도록 완성된 이 크림은 31가지 단백질 성분을 비롯해, 콜라겐, 페타이드, 아미노산 등 고품질의 성분들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Extreme Skin Protect 공법과 High temperature steam 공법이 결합되어, 피부에 깊은 수분과 탄력을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특허 받은 자석 콤플렉스(단백질 자석, 콜라겐 자석, 수분 자석)와
-
[생활경제 이슈] 본우리집밥, 국내 최초의 꼬막비빔밥 ‘강릉엄지네꼬막집’ 특식 제공 外
본푸드서비스의 단체급식 브랜드 ‘본우리집밥’이 지난 20일 본그룹 사옥 구내식당 본우리집밥 본그룹 본사점에서 강릉 유명 맛집 ‘강릉엄지네꼬막집’의 ‘꼬막비빔밥’을 선보였다.강릉엄지네꼬막집과의 협업은 본우리집밥 ‘브랜드 데이’ 행사 일환으로 고객들에게 제철 식재료로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강릉엄지네꼬막집은 국내 최초로 꼬막비빔밥을 개발한 ‘원조 맛집’으로 유명하다. 특히, 강릉을 방문한 여행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까지 줄 서서 먹는 강릉 대표 맛집이다.본우리집밥은 이번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겨울 제철 음식인 꼬막의 신선함과 깊은 풍미를 점심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메뉴는
-
놀유니버스, 2025 오사카ㆍ간사이 엑스포 티켓 공식 판매
놀유니버스는 오는 4월 13일(일)부터 6개월간 열리는 '2025 오사카ㆍ간사이 엑스포(이하 오사카 엑스포)' 입장권 판매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올림픽, 월드컵과 함께 세계 3대 대형 이벤트로 불리는 이번 오사카 엑스포는 ‘우리의 삶을 위한 미래 사회의 디자인’을 주제로 글로벌 문제 해결을 위한 혁신 기술들을 공개한다"라며 "약 160개국이 참가하며, 2,800만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인터파크와 트리플을 통해 개막권부터 전기권, 여름 패스 등 총 6종의 오사카 엑스포 입장권을 선보이는 중이다"라며 "관람 시기나 파빌리온(전시관) 방문 횟수 등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
아모레퍼시픽, 림파낙스 항염 효능 입증
아모레퍼시픽이 자연 숙성 인삼 소재인 '림파낙스(LymphanaxTM)'의 피부 항염 효능을 입증한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관련 논문은 국제 학술지 '인삼 연구 저널(Journal of Ginseng Research)' 2025년 1월호에 실렸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존에 밝혀진 노화 관련 연구에 따르면, 염증 반응을 줄이면 노화 과정을 늦춰 신체 건강을 유지하는데 기여할 수 있다"라며 "마찬가지로 피부의 염증을 줄이게 되면 피부 노화를 늦추고 피부의 건강을 구현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성균관대학교 조재열 교수 연구팀과 숙성 인삼 소재인 '림파낙스(LymphanaxTM)'의 주요 사포닌 성분 연구 및 피부 항염 효능에 대해 다
-
플랙커스, 조세호와 2025 신규 캠페인 전개
㈜그레이스의 구강 케어 전문 브랜드 ‘플랙커스’가 브랜드 모델 ‘조세호’와 함께하는 2025 신규 캠페인을 공개했다.그레이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먹고나서 치실은? 플랙커스’ 라는 메인 슬로건을 통해 치실 사용이 필요한 일상적인 상황을 유쾌하게 담아내며, 소비자들에게 치실 사용의 중요성을 공감과 함께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는 모델 조세호를 통해 치아 사이에 낀 음식물로 인한 불편함을 재치있게 풀어내어 공감을 통해 치실 사용을 권하고 있으며, 조세호의 유쾌하고 친근한 이미지가 치실 사용을 낯설게 느끼는 소비자들에게도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강점으로 작용하고 있
-
[생활경제 이슈] 휘슬러코리아, ‘세라탈 세라믹 블랙 팬’ 출시 外
휘슬러코리아(대표 이경우)는 건강한 요리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는 휘슬러 세라믹 팬의 블랙 컬러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 트렌드와 요구에 맞춰 기존의 세라탈 세라믹 팬의 웜 그레이 컬러에 이어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더한 블랙 컬러를 추가한 것.휘슬러 세라탈 팬은 원료부터 제조까지 100% 독일 생산인 것이 특징이다. 미네랄이 함유된 프리미엄 독일산 세라믹 코팅이 적용되었으며, 강화된 논스틱력을 자랑한다. PFAS-free, PTFE-free 인증을 통해 높은 온도에서도 유해 물질 걱정 없이 건강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는 것도 주목할 만한 점이다. 강화된 코팅으로 인해 식기세척기 사용
-
BYC, 설맞이 할인 행사 실시
BYC(대표 김대환)는 설 명절을 맞아 직영점과 자사몰에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BYC 관계자는 "직영점은 오는 1월 28일까지 회원을 대상으로 잠옷, 란제리, 속옷, 기능성 제품 등 자사제품 전 품목을 추가 1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추동 외의 제품은 20% 추가 할인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BYC 자사몰에서는 1월 22일까지 추동 제품을 추가 20% 세일한다. 자사몰 설날 특가행사는 보디히트, 에어메리, 겨울잠옷 등 BYC의 주요 겨울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회원혜택을 포함해 최대 44%까지 인하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프레시지, 설맞이 프리미엄 간편식 홈쇼핑 통해 선봬
프레시지가 설 명절을 맞아 식사 및 선물용으로 제격인 국내 최고급 레스토랑의 IP를 활용한 다채로운 프리미엄 육류 간편식을 선보인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워커힐 시그니처 양념 LA갈비, 경복궁 꽃갈비살구이 등 주요 상품을 사전 준비하여 각 홈쇼핑 채널을 통해 대대적인 행사에 나선다고 밝혔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 대표 상품은 ‘워커힐’과 IP 협업한 레스토랑 간편식(RMR) 2종이다. 먼저 '워커힐 시그니처 양념 LA갈비'는 미국산 초이스 등급 이상의 원육만을 사용해 풍부한 육향과 육즙이 특징이다"라며 "9mm 두께로 커팅한 갈비에 국내산 배퓨레, 마늘, 양파, 생강을 더해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으며, 워커힐의 시그니처 숙
-
'메이크글로벌', 글로벌 경기둔화속 지난해 거래액 4.3% 성장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대표집행임원 이건수)가 운영중인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의 해외진출 솔루션 ‘메이크글로벌’의 지난해 거래액이 전년 동기대비 4.3% 성장하면서 역직구(해외 직접판매) 견인차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이는 글로벌 경기둔화 속에서 영어권 국가의 거래액이 증가하면서 전체 거래액의 성장세를 이끌었다"라고 말했다. '메이크글로벌'은 영어, 일본어, 중화권 언어를 비롯한 전세계 모든 언어로 해외 자사몰 구축부터 컨설팅, 운영대행, 해외결제, 해외 마켓입점, 해외 마켓연동, 해외 광고, 해외 물류 등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인력 부족으로 어려움을
-
[생활경제 이슈] 모다모다, 설 명절 맞이 온·오프라인서 특가전 마련 外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특가전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슬로우에이징을 실천할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는 물론,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기획전 등을 통해 각기 다른 혜택과 구성을 선보이며 설 연휴를 앞둔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만족감을 전한다.먼저 24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설 선물 인기 상품 모음전에서는 모다모다의 대표 제품인 ‘제로그레이 블랙 샴푸 10’을 비롯한 다양한 새치 케어 제품을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구성은 ▲ 제로그레이 블랙 샴푸 10 (300g) 단품(1개/2개/3개) ▲ 제로그레이 블랙 샴푸 10(300g
-
[호텔단신] 롯데호텔 서울, 휴식·힐링에 뷰티 더한 ‘뷰캉스 패키지’ 선보여
롯데호텔 서울은 휴식과 재충전에 초점을 맞춘 ‘웰니스 리트릿(Wellness Retreat)’ 패키지를 다시 한번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는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리쥬란 코스메틱’과 함께한다.롯데호텔 서울은 지난해 온전한 쉼과 여유를 중시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모션 베드와 안마의자 등을 구비한 웰니스 전용 객실을 오픈하고, 수면 특화 상품 웰니스 리트릿 패키지를 출시했다.웰니스 리트릿의 두번째 시리즈로 마련한 이번 ‘웰니스 리트릿: 뷰티풀 나잇 (Wellness Retreat: Beautiful Night)’ 패키지는 안락한 휴식에 피부 조직 재생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리쥬란 뷰티 케어를 더해 힐링 가득한 하루를 선사한다.패키지는 웰니스 전
-
[생활경제 이슈] 홈 에스테틱 브랜드 ‘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기프트 세트 출시 外
홈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기업 ‘앳홈(대표 양정호)’의 자사 홈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이 설날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기프트 세트를 선보이고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지난 해 2월 출시한 ‘톰’은 집에서도 전문적인 수준의 피부 관리를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홈 에스테틱 솔루션으로, 바쁜 일상에 쫓기는 현대인들이 1주일에 단 15분 투자하면 필링(각질 제거)에서부터 진정, 수분 공급, 광채 관리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특히, 피부에 광채를 더해주는 효과로 입소문을 타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올리브영 온라인몰, CJ온스타일 등을 중심으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이런 성
-
[생활경제 이슈] 비비랩X마스마룰즈, 콜라겐 기획 세트 한정판 굿즈 출시 外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개성 넘치는 디자인의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브랜드 마스마룰즈와 함께 협업한 굿즈를 담은 한정판 기획세트를 올리브영에서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비비랩은 대표 제품인 ‘저분자 콜라겐 S’를 더블 용량으로 담아낸 기획세트 내에, 콜라겐 포를 간편하게 수납 및 휴대할 수 있는 패브릭 파우치를 함께 구성했다. ‘핑크통 콜라겐’이라 불리는 ‘저분자 콜라겐 S’의 이미지와 겨울철 포근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두루 고려한 한정판 굿즈로 제품의 콘셉트와 계절감을 모두 담아냈다.비비랩의 ‘저분자 콜라겐 S’는 독자적인 항산화 특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