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갤러리아百, 2025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 시작
갤러리아백화점은 전 지점에서 9월 2일부터 16일까지 ‘2025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에 나선다.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올해에도 합리적인 실속형 세트와 프리미엄 세트를 함께 선보이며 고객 선택 폭을 넓힌다"라며 "특히 ▲정육 ▲청과 ▲수산 ▲건강식품 ▲와인 등 약 300여 종의 상품을 예약판매 기간 동안 10%에서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G캐시(갤러리아 모바일 캐시)를 추가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대표 품목으로는 갤러리아 한우 PB 브랜드 ‘강진맥우 한우세트’를 비롯해 명품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9+ 한우세트(1++ 등급 중 마블링 최상위 9등급)’, 자회
-
젝시믹스, 대만 애슬레저 베스트 브랜드 2위 선정
젝시믹스(XEXYMIX 대표 이수연)는 대만 애슬레저 베스트 브랜드 2위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젝시믹스 관계자는 "지난달 28일 대만 인터넷 빅데이터 조사 기관 데일리뷰('DailyView網路溫度計')는 여론조사 플랫폼 KEYPO 빅데이터 키 엔진을 활용해 대만 고객들이 선호하는 요가복 브랜드 10선을 선정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2023년 7월 25일부터 2025년 7월 24일까지 2년간 각종 SNS와 뉴스 미디어, 블로그 및 기타 웹사이트를 바탕으로 각종 애슬레저 의류에 대한 네티즌들의 텍스트를 분석한 결과, 글로벌 브랜드들 사이에서 국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리며, 2위에 선정됐다"라고 말했다. 앞서 지난 2월에도 데일리뷰에서 지난해
-
뚜레쥬르, 22일 전 제품 할인 프로모션 실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오는 22일 하루 동안 전 제품을 22%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정부의 경기 부양 정책에 맞춰 민생 물가 안정 기조에 동참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로모션은 금액 제한 없이 뚜레쥬르의 전 품목을 대상으로 진행된다"라며 "최근 출시한 건강빵 라인업 ‘SLOW TLJ’를 포함한 빵, 케이크 및 선물류, 양과류, 음료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뚜레쥬르 매장에서만 22%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 진행 매장은
-
노랑풍선, '하반기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프로모션 실시
노랑풍선은 '2025 하반기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 여행 수요 확대와 비수기 시장 활성화를 목표로 마련된 전국 단위 숙박 할인 캠페인"이라며 "▲가을편(8월 20일~10월 30일) ▲겨울편(11월 3일~12월 7일) ▲특별재난지역편(8월 20일~10월 30일)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서울·경기·인천을 제외한 전국 비수도권 지역과 특별재난지역 일부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3만원 할인(7만원 이상 예약) ▲2만원 할인(2만~7만원 미만 예약) ▲특별재난지역 전용 5만원·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에 더해 노랑풍선은
-
[생활경제 이슈] 배스킨라빈스, 여름 한정 제품 재출시 外
배스킨라빈스가 단종됐던 인기 플레이버를 재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재출시 제품은 ‘피치 Pang 망고 Pang’,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 등 소르베•샤베트 플레이버다. ‘피치 Pang 망고 Pang’은 피치 샤베트에 입안에서 팡 터지는 망고향 버블이 들어간 독특한 식감이 특징이며,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는 구글플레이와 협업해 망고•오렌지•사과•패션후르츠 등 4가지 여름 대표 과일을 조합한 플레이버다. 앞서 6월에는 레드•그린 수박 소르베에 밀크소다 샤베트와 파인애플 다이스를 더해 시원한 수박 화채를 연상시키는 ‘수박 Hero’를 다시 선보인 바 있다.배스킨라빈스는 대표 샤베트 플레이버 ‘레인보우 샤베트’와 ‘애플민트’
-
아워홈, ‘청잎김치’ 글로벌 12개국 코스트코에 입점
아워홈은 21일 청잎김치가 일본·대만·호주 코스트코 입점을 완료했으며, 연내 총 12개국 글로벌 코스트코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청잎김치는 지난달부터 글로벌 코스트코 매장에 입점 중이다"라며 "지난달 14일 일본 37개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28일 대만 14개 매장, 8월 7일 호주 15개 매장에 입점을 완료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 중국, 영국, 스페인, 아이슬란드, 스웨덴, 프랑스 등 9개국으로 확대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청잎김치는 국제식품박람회 ‘2024 시알 파리(SIAL PARIS)’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하며 독창적인 재료와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았다. 아워홈은
-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가을 여행’ 테마 패키지 선봬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가을 명소로 잘 알려진 지역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3곳(경주·지리산하동·서귀포)에서 ‘가을 여행’ 테마 패키지를 9월 30일(화)까지 선보인다고 21일(목) 밝혔다.이랜드파크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가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지역별 관광지 입장권이 혜택으로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라며 "패키지 주요 구성은 ▲객실 1박,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웰컴 기프트, ▲관광지 입장권 2인 등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점별 자세한 패키지 혜택과 기간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경상북도 경주시는 가을이면 보문관광단지와 첨성대 등 곳곳에서 핑크뮬리를 감상할
-
나인하이어, ATS 무료화 선언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의 채용관리솔루션 나인하이어가 ATS(Applicant Tracking System) 업계 최초로 주요 채용 관리 기능을 무료로 제공하는 요금제를 선보이며 사전 신청 기업 모집에 나섰다.잡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무료 요금제는 국내 채용 시장의 디지털 전환과 기업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는 전략적 프로젝트다"라며 "현재 나인하이어는 현대자동차, CJ, 롯데, LG 등 대기업을 포함해 3,500개 이상의 기업이 도입하고 있는 대표 채용 관리 솔루션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업계에서는 주요 유료 기능을 공고 수, 지원자 수, 이용 기간, 자격 제한 없이 전면 무료 제공하는 것은 이례적이라는 평가가 나온다"라고 말했다. 나인하이어의
-
스타벅스-이마트24-올리브영, T 우주패스 론칭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SKT의 구독 서비스 ‘T 우주’와 제휴를 통해 제조 음료를 20% 할인해 주는 구독 상품을 8월 27일 선보인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스타벅스와 이마트24, 올리브영이 함께 참여하는 이번 구독 서비스는 월 9,900원의 구독료로 카페, 편의점, 뷰티 업계를 대표하는 세 가지 브랜드의 혜택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1만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생활밀착형 3개 브랜드 간의 결합을 통해 20~30대 고객들에게 구독 서비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구독 서비스 이용 고객은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매장에서 제조하는 음료를 언제
-
LF 킨(KEEN), 신제품 ‘시크(Seek)’ 선보여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미국 어반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KEEN)이 트레일러닝화 ‘시크(Seek)’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LF 관계자는 "고프코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킨은 최근 거세게 불고 있는 러닝 열풍에 힘입어, 20년 아웃도어 DNA를 반영해 최고의 성능과 편안함을 갖춘 트레일러닝화를 개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Seek은 약 2년에 걸친 끊임없는 연구과 러닝에 대한 애정 속에서 탄생했다"라며 "킨은 러너들과의 심층 인터뷰와 수많은 시제품 제작을 거쳤으며, 실제 수석 개발자 중 한 명은 시제품을 착용하고 지난해 약 1,500km를 달리며 제품력을 직접 검증했다"라고 말했다. 이렇게 완성된 Seek은 거칠고 험한 길에
-
[호텔단신]롯데호텔앤리조트, 세계적인 호텔 그룹 밀레니엄호텔앤리조트와 MOU체결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세계적인 호텔 그룹 밀레니엄호텔앤리조트(Millennium Hotels and Resorts)와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멤버십 혜택을 한층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해외여행 수요 증가에 발맞춰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밀레니엄호텔앤리조트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글로벌 호텔 체인으로, 아시아, 유럽, 북미, 중동 등 전 세계 80개 지역에서 145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 중이다. 더 빌트모어, 그랜드 밀레니엄 등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이번 협약을 통해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들은 밀레니엄호텔앤리조트의 전 체인호텔에서 객실 요금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
유한킴벌리-미니쉬테크놀로지, 핸드타월 자원순환 업무협약 체결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이제훈)는 헬스테크 기업 미니쉬테크놀로지(대표이사 강정호)와 핸드타월 자원순환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20일 체결했다고 밝혔다.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이번 MOU를 기점으로 미니쉬테크놀로지에서 사용된 핸드타월은 별도로 분리·수거되어 유한킴벌리 김천공장에서 핸드타월 완제품의 원료로 재활용된다"라며 "물기만 닦는 용도로 사용한 핸드타월은 제품 원료로 재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폐기/소각 시 발생하는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데 기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 헬스테크 업계에서 ‘바이사이클(BI:CYCLE)’ 캠페인에 참여하는 것은 미니쉬테크놀로지가 최초다"라며 이에 따라 향후 관련 업
-
[유통단신] 일화, 권형중 신임 대표이사 취임 “소통과 화합으로 새로운 도약”
일화는 권형중 신임 대표이사가 공식 취임했다고 21일 밝혔다. 권형중 신임 대표는 글로벌 회계법인 EY(Ernst & Young NJ&NY U.S.A)를 시작으로 딜로이트(Deloitte) 안진회계법인, 삼일PwC 등에서 경력을 쌓았다. 2020년 (주)일화에 합류해 감사, 경영전략본부장 등 핵심직책을 두루 역임하며, 회사의 경영 전반에 대한 깊은 이해와 실무 경험을 쌓아왔다. 취임사에서 권 대표는 수평적 조직 소통과 화합을 핵심 가치로 강조하며, “일화는 인삼에서 시작해, 제약, 식품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반세기 동안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해왔다”며 “앞으로도 화합을 통해 단단한 조직을 만들고, 핵심 역량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
[스포츠 이슈]윤창민·김상욱·박재현·장윤성, ROAD TO UFC 준결승 계체 통과...22일 결전
UFC 계약이 걸린 ‘ROAD TO UFC 시즌4 준결승’에 출전하는 한국 파이터 4인이 모두 계체에 통과했다. 윤창민(30), 김상욱(31), 박재현(23), 장윤성(22)은 오늘 중국 상하이의 한 호텔에서 열린 계체량에서 모두 한계 체중을 맞췄다. 윤창민은 페더급(65.8kg) 준결승, 김상욱과 박재현은 라이트급(70.3kg) 준결승, 장윤성은 웰터급(77.1kg) 논토너먼트 경기에 출전한다. UFC는 오는 8월 22일 (이하 한국시간) 중국 상하이 상하이체육관에서 ROAD TO UFC 시즌 4 준결승을 개최한다. ROAD TO UFC는 아시아 유망주에게 UFC 진출 기회를 제공하는 토너먼트다. 시즌 4에선 플라이급(56.7kg), 밴텀급(61.2kg), 페더급(65.8kg), 라이트급(70.3kg) 4개
-
[스포츠 이슈] ‘유짓수’ 유수영, 23일 중국 상하이에서 샤오롱과 대결…”ROAD TO UFC 우승자와 준우승자는 달라”
ROAD TO UFC 시즌3 밴텀급(61.2kg) 우승자 ‘유짓수’ 유수영이 UFC 2연승 도전에 나선다. 유수영은 오는 8월 23일 (이하 한국시간) 중국 상하이 상하이체육관에서 ‘UFC 파이트 나이트: 워커 vs 장밍양’에서 ROAD TO UFC 시즌2 밴텀급 준우승자 샤오롱(27·중국)과 맞붙는다. 유수영은 “중국 선수한테 한 번도 진 적이 없기에 이번에도 이긴다”고 자신했다. UFC 본 무대에서도 유짓수는 통했다. 유수영(15승 3패 2무효)은 주짓수 블랙벨트로 그간 아시아 무대에서 강력한 그래플링 실력을 뽐냈다. 지난 3월 UFC 데뷔전에서 AJ 커닝햄을 다섯 차례 테이크다운하고 약 8분가량 컨트롤하며 세계 무대에서도 통한다는 걸 입증했다. 이번엔 ROAD T
-
[생활경제 이슈] 던킨, ‘떠먹는 제로 티라미수’ 선보여 外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당 함량 0%인 ‘떠먹는 제로 티라미수’를 출시한다.던킨은 당 걱정 없이 음식을 맛있게 즐기는 제로 열풍이 지속됨에 따라 인기 디저트인 티리미수를 제로 슈거 제품으로 구현했다.신제품 ‘떠먹는 제로 티라미수’는 향긋한 커피를 촉촉하게 적신 무설탕 시트와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층층이 쌓아 깊고 진한 풍미를 완성했다. 혼자 또는 둘이 먹기에 적당한 155g 용량이며, 떠먹기 편리한 사각 용기에 담았다. 신제품은 바로 즐길 수 있는 냉장 상태의 ‘떠먹는 제로 티라미수’와 냉동 상태의 ‘앳홈, 떠먹는 제로 티라미수’ 등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씰리침대, 롯데백화점 강남점 리뉴얼 오픈글로벌 프리
-
맥도날드, ‘과카몰레 베이컨 에그·치킨 머핀’ 2종 선보여
맥도날드는 맥모닝 신메뉴 ‘과카몰레 베이컨 에그 머핀’, ‘과카몰레 치킨 머핀’ 2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맥도날드 관계자는 "과카몰레 베이컨 에그·치킨 머핀 2종은 지난 5월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은 ‘베토디 과카몰레 싱글·더블’ 버거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새로운 맥모닝 메뉴다"라며 "베토디 과카몰레 버거 2종은 신선하고 트렌디한 식재료를 선호하는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과카몰레 베이컨 에그 머핀은 갓 구운 계란과 베이컨, 토마토를 더해 담백하고 신선하게 아침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라며 "함께 출시되는 과카몰레 치킨 머핀은 과카몰레, 양상추, 치킨 패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