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코웨이,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38m2‘ 선보여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크기와 소음은 줄이고 청정 성능은 높인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38m2’를 출시했다.코웨이 관계자는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38m2는 슬림한 사이즈와 다채로운 색상으로 집안 분위기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디자인을 강화했다"라며 "기존 제품(AP-1023F) 대비 부피는 약 24% 줄어들고 청정 면적은 15% 늘어나 공간 효율이 향상됐으며, 방이 넓지 않아도 어디에나 두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색상은 취향과 인테리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샌드 베이지 △퓨어 화이트 △세이지 그린 △페블 그레이 등 4가지로 구성됐다"라고 말했다. 스퀘어핏 공기청정기는 차별화된 4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실
-
BBQ, 블랙프라이드데이로 BBQ앱서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 실시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매주 금요일에 ‘황금올리브치킨’과 ‘황금올리브치킨 핫크리스피’를 4,000원 할인하는 ‘블랙프라이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BBQ와 30년간 함께 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황금요일에 맛있는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8월 매주 금요일 BBQ앱을 통해 주문하면 자동으로 4,000원 할인 쿠폰이 발급되는 방식이며, 발급된 쿠폰은 해당 요일에만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BBQ는 1995년 전곡 1호점에서 시작해 미국, 파나마, 바하마, 필리핀, 중국, 피지 등 30년간 ‘K-치킨’의 위상을
-
롯데웰푸드-롯데자이언츠, 가나·빼빼로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롯데웰푸드는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와 협업해 가나와 빼빼로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연일 흥행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KBO 리그의 열기 속에서 롯데자이언츠를 응원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가나초코바 어쏘트(가나초코바 땅콩, 가나초코바 아몬드 총 4개입) ▲빼빼로 어쏘트(오리지널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총 2개입) 등 두 가지다"라며 "패키지에는 구단 마스코트 ‘윈지’와 2025년 캐치프레이즈 ‘투혼, 투지’를 활용해 팀의 정체성을 담았다"라고 말했다. 특히, 두 패키지는 각각 원정 유니폼, 홈(Home) 유니폼을
-
도미노피자, ‘로스트아크 굿즈 스페셜 딜’ 프로모션 진행
도미노피자가 스마일게이트 RPG의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와 ‘2025 로스트아크 굿즈 스페셜 딜’ 프로모션을 개최한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2025 로스트아크 굿즈 스페셜 딜’ 프로모션은 오늘(14일)부터 9월 14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도미노피자 자사앱으로 프리미엄 피자(L) 주문 시 로스트아크 굿즈 세트(피규어 콜드컵 굿즈, 로스트아크 카드팩, 게임 쿠폰)와 콜라 1.25L로 구성된 스페셜 딜을 3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이번 스페셜 딜은 피자 한판 당 1회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매장 별 재고 수량은 상이하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로스
-
G마켓, 광복절 맞이 역사여행 기획전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광복절을 앞두고 오는 17일까지 ‘광복 80주년 역사기행’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신세계그룹 관계자는 "모두투어와 함께하는 기획전으로, 상해, 대련, 하얼빈 등 독립운동 관련 도시를 방문해 역사적인 현장을 둘러볼 수 있는 여행 상품을 소개한다"라며 "임시정부청사, 윤봉길 의거지, 여순감옥, 여순관동법원, 안중근 의사 기념관 탐방이 포함되어 있는 상품들로, ‘오진수향마을 상해+우전 4일’, ‘대련+여순 안중근 발자취 3일’, ‘역사와 함께하는 하얼빈 3일’ 등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기획전을 통해 소개하는 여행 상품에 적용가능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라며 "최대 50만원 할인되는 ‘광
-
SPC그룹, ‘행복한장학금’ 장학생 150명 선발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SPC행복한장학금’ 장학생 150명을 선발해 청년들의 학업 지원에 나선다.SPC그룹 관계자는 "SPC행복한장학금은 학업과 일을 병행하고 있는 아르바이트 대학생과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청년들을 돕기 위한 장학 사업이다"라며 "청년 세대의 어려움에 공감하고, 미래를 이끌어 나갈 인재들을 지원한다는 취지로 2012년부터 현재까지 2800여 명의 장학생에게 총 49억 원을 전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복한장학금 장학생은 두 부문으로 나누어 모집한다"라며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파스쿠찌 등 SPC 계열 브랜드 매장에서 근무하는 아르바이트 대학생을 120명 선발한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질병으로 일상
-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포포몽, 탈취 특화 펫케어 3종 출시 外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PAW-PAW MONG)이 여름철 냄새 고민을 해결할 탈취 특화 펫케어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신제품은 ‘포포몽 99.6% 카사벤토 고양이 모래’, ‘포포몽 냄새잡는 대나무 배변패드’, ‘포포몽 미네랄 에어 탈취제’ 등 3종으로 탈취 성능과 가격 경쟁력을 고려해 기획됐다. 이는 지난해 9월 반려동물 양육자 200명을 대상으로 한 자체 조사에서 약 40%의 응답이 ‘탈취력’을 반려동물 위생용품 구매 시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은 점을 반영한 결과다.지난 7월 선보인 ‘포포몽 99.6% 카사벤토 고양이 모래’는 벤토나이트 광물에 수분 흡수를 돕는 카사바, 악취 및 유해
-
[생활경제 이슈] 던킨, 도넛 아이스크림 2종 출시 外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도넛 아이스크림’ 2종을 출시했다.던킨은 무더운 날씨에 시원한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가 많아짐에 따라 ‘던킨 아이스바’에 이은 새로운 아이스크림 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던킨의 시그니처 도넛에서 착안해 맛과 모양을 도넛처럼 만들어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도넛아이스크림 허니초코크런치’는 달콤한 초코 아이스크림 속에 꿀 시럽을 넣고 겉면에 쿠키 크런치를 토핑해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도넛아이스크림 소금우유’는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에 히말라야 핑크 소금을 더해 달콤짭짤한 맛을 살렸다.◆덴티스, 상반기 매출 649억원, 전년 동기 대비 10% 성장임플란트
-
[생활경제 이슈] 보강X서경석,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보강’ 모델 발탁 外
제노헬스케어가 14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보강(補强) 관절청’ 브랜드 모델로 방송인 서경석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친근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의 서경석과 함께 보강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보강은 '약해진 곳을 채우고, 몸의 힘을 되찾아 강하게 하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중장년층의 건강한 삶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브랜드이다. 또한,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중장년층에게 더 건강하고 올바른 제품을 제공하여, 나이가 들어서도 활기찬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특히, 이번에 브랜드 모델로 선정된 방송인 서경석은 다양한 연령층에게 높은 인지도를 가
-
하이트진로, ‘테라X본투윈’ 협업 상품 7종 선보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본투윈(BORNTOWIN)’과 협업해, 맥주 ‘테라’의 강력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담은 협업 제품과 굿즈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스포츠·러닝을 즐기는 소비층을 대상으로, 테라와 본투윈 브랜드가 공유하는 도전·에너지·승리의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구현했다"라며 "▲티셔츠 ▲모자 ▲ 파우치 등 패션 아이템 4종과 ▲변온잔 ▲케틀벨 모양 오프너 등 라이프스타일 굿즈 3종을 포함해 총 7종으로 출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굿즈는 8월 19일(화)부터 31일(일)까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서 ‘테라 굿즈 세트’로 한정 판매할 예정이며, 이
-
스타벅스, 특화 사이즈 패밀리 음료 4종 선보여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패밀리 프렌들리(가족 친화) 콘셉트를 적용한 세종예술의전당점에서 유아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패밀리 음료 4종을 8월 14일부터 선보인다.스타벅스 관계자는 "패밀리 음료는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망고 패션 프루트 블렌디드, 초콜릿 크림 칩 프라푸치노, 카라멜 크림 프라푸치노 등 4종의 논커피 음료로 구성됐다"라며 "보다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톨 사이즈(355ml) 보다 작은 265ml 용량의 사이즈로 제공되며 세종예술의전당점에서만 주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해당 음료 구매 시 나만의 맞춤 음료로 꾸밀 수 있는 커스텀 키트를 제공한다. 커스텀 키트는 딸기 드리즐,
-
노랑풍선, 아시아나항공 신규 기종 도입 기념 '동유럽·발칸' 상품 공개
노랑풍선은 아시아나항공의 인천~프랑크푸르트 A380 기종 도입을 기념해 동유럽 주요 도시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동유럽과 발칸 지역은 서유럽 대비 낮은 물가와 숙박·식사비, 그리고 비교적 한적한 관광 환경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랜 역사와 문화유산, 천혜의 자연경관이 공존해 많은 여행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여행지 중 한 곳이다"라고 전했다. 이에 노랑풍선에서는 동유럽과 발칸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동유럽 4국 9일'과 '동유럽+발칸 6국 12일' 총 2가지로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을 통해 편
-
휴온스글로벌, 2분기 영업익 253억원..."전년 대비 16.9% ↓"
휴온스글로벌(대표 윤성태·송수영)은 올 2분기 연결 재무제표 기준 매출액 2,127억원, 영업이익 253억원, 당기순이익 115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4%, -16.9%, -50.0% 증감한 수치다.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증가하며 역대 최대 분기 실적을 기록했다. 국내 보툴리눔 톡신 시장 경쟁이 심화되며 휴메딕스와 휴온스바이오파마 등 에스테틱 자회사 실적이 둔화된 영향 등으로 영업이익은 줄었다.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연구개발(R&D) 비용이 증가한 점도 영업이익 감소에 반영됐다. 휴온스그룹 연구개발비는 올해 상반기 340억원으로 지난해 상반기 327억원보다 약 4% 증가했다.
-
[생활경제 이슈] 농심켈로그, 여름철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 제품 15만 인분 기부 外
농심켈로그가 무더운 여름철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의 균형 잡힌 식사를 돕기 위해 약 15만 인분의 제품을 기부했다.이번 기부 제품은 전국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 협력시설의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제품은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고 영양이 풍부한 시리얼과 에너지바로 구성됐다. 농심켈로그는 지난 2022년부터 월드비전과 함께 ‘아침머꼬’ 캠페인을 운영하는 등 아동들이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해 왔다. 이를 통해 아침식사, 영양간식 지원, 정서적 돌봄 등 다방면에서 꾸준한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농심켈로그 대외협력팀 김희연 부장은 “올해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면서 취약계층 아동
-
한미약품, 국내사업본부 임직원 가족 30여 명 직원 가족 초청행사 개최
“약국에서 아빠 회사 제품만 보다가, 이렇게 한미 약을 직접 만드는 곳에 와보니 모든 게 신기하고 아빠가 정말 대단해 보여요!”한미사이언스 핵심 사업회사 한미약품이 임직원과 가족들이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한미약품은 최근 경기도 화성 팔탄사업장에 국내사업본부 임직원 가족들을 초청해 ‘한미 패밀리데이(Family Day)’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이번 행사는 가족들이 평소 쉽게 접할 수 없었던 한미약품의 최첨단 생산시설을 견학하고 부모님의 일터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등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활동으로 구성됐다.행사에 참석한 가족들은 스마트 자
-
셀트리온제약, 영업익 155억원..."전년 대비 64.8% ↑"
셀트리온제약은 14일 경영실적 공시를 통해 올해 2분기 기준 매출액1,313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12.1% 증가한 수치로, 역대 최대 2분기 매출을 달성했다.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64.8% 증가한 155억원을 달성했으며, 영업이익률도 4%p 이상 오른 11.8%를 기록했다. 올해 상반기 누적 매출액은 2,438억 2천만원, 영업이익은 262억 5천만원으로 각각 전년 동기 대비 13.9%, 100.3% 성장했다.먼저, 케미컬 사업 부문에서 663억원의 매출을 거뒀다. 기존 주력 제품인 간장용제 ‘고덱스’가 전년 동기 대비 6.9% 성장한 160억원, 고혈압 치료제 ‘딜라트렌정’이 7% 늘어난 151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성장세에 힘을 보탰
-
제주삼다수-공항철도, 직통열차 생수 서비스 협약 체결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백경훈, 이하 제주개발공사)가 공항철도(주)(사장 박대수, 이하 공항철도)와 공항철도 직통열차 객실 내 제주삼다수 제공을 골자로 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제주삼다수 관계자는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인천공항과 서울역을 무정차 운행하는 공항철도 직통열차 이용객에게 제주삼다수를 무상 제공한다"라며 "제주개발공사는 향후 2년간 제주삼다수 0.5L 제품 100만 병을 지원하며, 공항철도는 역사 내 광고 매체와 유휴공간을 활용해 제주삼다수 브랜드 홍보를 적극 지원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공항철도 직통열차에서는 객실승무원이 생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