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생활경제 이슈] 라로슈포제, 신제품 ‘시카플라스트 리페어 에센스’ 출시 外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La Roche-Posay)가 브랜드 창립 50주년을 맞아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라이트한 제형에 강력한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신제품을 선보였다.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리페어 에센스’는 ‘시카플라스트’ 라인의 신제품으로 민감 피부가 일상에서 겪기 쉬운 외부 자극으로 인한 일시적 붉은기 진정부터 손상 장벽 강화, 속건조 개선까지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 해준다.인체적용시험 결과 외부 자극으로 인한 일시적 붉은기를 단 10초 만에 7.3배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것으로 나타나 ‘10초 진정 에센스’라는 별칭도 갖고 있다. 전문 피부 관리 후에도 사용 가능하며, 1시간 만에 열 자극 받은 피부를 185%
-
교촌치킨, 8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 진행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앱 멤버십 최고 등급인 ‘KING’ 등급 회원을 위한 8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교촌 관계자는 "교촌에 대한 꾸준한 애정을 보여주는 최고 등급인 ‘KING’ 회원을 위해 매달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통해 신메뉴 및 인기 메뉴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8월에는 8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해 ‘KING’ 등급을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신메뉴 ‘허니갈릭한마리’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라며 "9월 1일(월) 전월 주문 건수 기준으로 새로운 등급이 적용되며, KING등급 대상자에게는 9월 2일(화)부터 9
-
하나투어, 여행 취향 블렌디드’ 기획전 진행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자사 5060 프리미엄 시니어 타깃을 ‘A Class’로 새롭게 정의하고, 맞춤형 마케팅을 실행하기 위해 ‘여행 취향 블렌디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하나투어 관계자는 "오랜 시간 확고한 취향을 만들고, 주체적이고 다채로운 삶을 즐기는 5060세대를 보다 정교하게 구분하고 새롭게 정의하고자,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기반으로 한 키워드 ‘A Class’를 제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A Class’의 ‘A’는 활동적(Active)이고 감각적인 삶을 즐기며, 세련된(Advanced) 문화와 기술을 수용하고, 자기만의 취향(Authentic)에 확신을 지닌 세대를 의미한다"라며 "‘Class’는 등급이 아닌 태도나 품격, 라이프스
-
CGV, ‘야구의 날’ 맞아 KBO와 뷰잉파티 실시
CGV가 오는 23일 ‘야구의 날’을 기념해 ‘2025 KBO X CGV 야구의 날 뷰잉파티’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CGV 관계자는 "‘야구의 날’은 올림픽 야구 역사상 한국이 첫 금메달을 획득한 2008년 8월 23일을 기념해 제정됐다"라며 "CGV는 지난해에도 ‘야구의 날’ 기념 뷰잉파티를 진행해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뷰잉파티는 이날 오후 5시부터 진행되는 프리뷰쇼로 막을 올린다"라며 "프리뷰쇼에서는 경기 관전 포인트를 짚어보는 토크 시간을 마련했으며, 오후 6시부터는 광주 챔피언스필드에서 진행되는 ‘2025 KBO 리그 LG 트윈스 VS KIA 타이거즈’ 경기를 생
-
청호나이스, 안마의자 ‘MC-700W’ 선보여
청호나이스가 안마의자 ‘MC-700W’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MC-700W’는 총 18가지 안마 코스(자동 12가지, 수동 6가지)를 제공해,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상태에 맞춰 섬세하게 선택할 수 있다"라며 "특히 체형에 고민이 있거나 오랜시간 앉아 있는 직장인 등을 고려한 골반 집중 모드도 탑재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내 몸에 맞춘 듯 편안한 SL 프레임, 파워 컴프레서가 적용된 에어 마사지, 내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는 안마 범위와 속도, 사용자에게 딱 맞는 안마를 찾아주는 인체 감지 기능 등이 결합해 전신을 빈틈없이 케어해준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MC-700W’ 은 안락한 상태로 유지해 주는 무중
-
[생활경제 이슈]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네이버 강세일’에 참여 外
‘장인정신 에브리데이’가 18일부터 31일까지 네이버 쇼핑의 대규모 할인 행사 ‘네이버 강세일’에 참여해 브랜드 대표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이번 행사에서는 건강과 성장 케어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풍성한 사은품과 특별 구성 혜택이 마련되었으며, 3박스 또는 3병 이상 제품 구매 시, 주문 1건당 브랜드 쇼핑백이 증정된다. 행사 대상 품목에는 ▲누적 4000만 개 판매된 면역 케어 제품 ‘면역플러스’ ▲성장 영양제 ‘히든키 칼슘 액상 스틱’ ▲유기농 수세미즙 ‘코프레시’ ▲ 체내 흡수에 용이한 프리미엄 비헴철 액상타입 철분 제품인 ‘마이파인 액상철분’, ▲ 식후 혈당상승 억제를 위한 ‘혈당관리 바나바잎’ 등
-
정관장, 신규모델로 박보검 선정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신규모델로 배우 박보검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모델 기용은 정관장이 지난 수년간 폭넓은 세대의 사랑을 받아온 스타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전해온 흐름을 잇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정관장은 박보검의 믿음직하고 건강한 청년 이미지가 브랜드 핵심 메시지인 ‘건강함(正)’과 ‘진정성(情)’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브랜드 신뢰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박보검은 오는 9월 5일부터 방영하는 TV CF를 시작으로 본격 모델 활동에 나선다. 정관장은 신규 광고에서 “정관장은 증명합니다. 과학적으로.” 슬로건 아래, 오랜 연구와 까다로운 품질 관리로 완성한 정관장
-
커세어, ‘노틸러스 RS LCD’CPU 쿨러 선보여
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자사의 인기 올인원(AIO) CPU 쿨러 시리즈 ‘노틸러스 RS(NAUTILUS RS)’의 후속 신제품인 ‘노틸러스 RS LCD(NAUTILUS RS LCD)’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커세어 관계자는 "검증된 기존 ‘노틸러스 RS’의 성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펌프 캡에 선명한 2.1인치 IPS LCD 화면을 탑재힌 ‘노틸러스 RS LCD’는 480x480 해상도, 600cd/㎡ 의 고휘도 밝기, 1,670만개 이상의 색상 지원해 한층 화려하고 직관적인 커스터마이징 경험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노틸러스 RS LCD’는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통해 CPU 온도, 팬 속도 등 실시간 시스템 상태를 표시하거나,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고 LCD에 사용자 지
-
[생활경제 이슈] 버드와이저, ‘버드엑스비츠 싱어롱 파티’ 개최 外
버드와이저(Budweiser)가 국내 음악 팬들의 떼창 문화를 바탕으로 한 참여형 음악 파티 '버드엑스비츠 싱어롱 파티(BUDXBEATS SING ALONG PARTY)'를 개최한다.버드와이저는 2019년부터 자체 음악 플랫폼 ‘버드엑스비츠(BUDXBEATS)’를 운영하며, 신진 아티스트 소개 콘텐츠와 오프라인 파티 등 다양한 음악 경험을 선사해왔다. 이번 행사는 이를 한 단계 확장해, 관객이 아티스트와 호흡하며 무대를 완성하는 ‘싱어롱(sing along, 따라부르기)’ 형식으로 더욱 강렬한 라이브 경험을 제공한다.‘버드엑스비츠 싱어롱 파티’는 오는 8월 30일(토) 서울 이태원 ‘볼레로’에서 열린다.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5’ 우승자이자 폭넓은 인
-
[생활경제 이슈] 한돈자조금, 하반기 디지털 영상 공개 外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2030 세대와 디지털 네이티브 등 차세대 소비층에게 라드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하고,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알리기 위해 ‘디지털 콘텐츠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다.이번 ‘디지털 콘텐츠 캠페인’의 첫 프로젝트는 ‘하반기 디지털 영상 시리즈’ ‘LARD BY GIBANG-SSI(라드 바이 지방씨)’다. 영국 국영방송 BBC가 선정한 세계 8대 슈퍼푸드 중 하나로 재조명받고 있는 돼지기름 ‘라드’를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처럼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디지털 영상에서는 화이트 수트와 선글라스를 착용한 모델들이 일상적인 공간 속에서 라드를 진지하게 소개한다. 패션 화보를 연상시키는 장면 구성과
-
잠바(Jamba), 국내산 자두 신제품 4종 선보여
잠바(Jamba)가 국내산 자두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 4종을 출시했다.잠바 관계자는 "신제품은 ‘생자두로 완성하는 맛있는 한 잔(JUST PLUM)’을 콘셉트로, 자두의 맛이 절정에 이르는 늦여름(8~9월) 수확한 자두를 사용한다"라며 "합성향료와 합성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과일 본연의 풍미와 영양을 그대로 살렸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제품 음료는 건강한 무가당 그릭 요거트에 새콤달콤한 자두 반쪽이 통으로 올라간 ‘생자두 그릭요거트 스무디’, 자두와 망고가 조화를 이룬 상큼한 스무디 위에 자두 반쪽을 햇살 모양으로 올린 ‘생자두 선샤인 스무디 with Mango’, 자두와 오미자의 향긋함이 어우러져 청량감을 강조한 ‘생자두 오미자 리
-
알리바바 인터내셔널, 글로벌 무역 AI 에이전트 출시
알리바바 인터내셔널(Alibaba International)이 자사 B2B 검색엔진 '악시오(Accio)'의 차세대 버전을 통해 세계 최초 글로벌 무역 AI 에이전트 '악시오 에이전트(Accio Agent)'를 공개했다. 알리바바 관계자는 "이번 출시로 악시오는 출시 9개월 만에 200만 명의 사용자를 돌파한 AI 기반 소싱 도구에서 완전 자율형 '에이전트형 AI 플랫폼'으로 진화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전 세계 제품 중심 기업가(product-focused entrepreneurs)를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에 따르면, 전 세계 중소기업(SME) 가운데 40%는 시간, 자원 및 인력 제약이 큰 1인 기업가가 운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라며 "악시오 에이전트는 기존에 팀 간 협업으로 며칠씩 소
-
동아오츠카, 집중호우 피해지역 복구 장병에 포카리스웨트 지원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지난 7월 폭우로 피해를 입은 경기 가평군 일대에서 복구 작업을 이어가고 있는 육군 수도기계화보병사단(수기사) 장병들에게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 2,000개를 지원했다고 밝혔다.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수기사는 지난달 21일부터 장병을 투입해 지역 주민들의 수해 복구와 환경 정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라며 "특히 폭염 속에서도 주말을 반납하며 피해 복구, 실종자 수색 지원, 의료 및 방역 활동, 세탁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힘을 보태고 있다"라고 전했다.
-
[생활경제 이슈] 노티드, 베스트 도넛 6종 담은 ‘버라이어티 팩’ 선보여 外
노티드(Knotted)가 베스트셀러 도넛 6종을 미니 사이즈로 구성한 ‘버라이어티 팩(Variety Pack)’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버라이어티 팩은 노티드를 대표하는 ▲우유 생크림 도넛 ▲클래식 바닐라 도넛 ▲라즈베리 도넛 ▲레몬 슈가 도넛 ▲초코 푸딩 도넛 ▲얼그레이 도넛을 기존 대비 절반 크기로 제작해 한 박스에 담은 제품이다.한 입에 쏙 들어오는 부담 없는 사이즈로, 6가지 맛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크기는 작아졌지만 노티드 도넛 고유의 맛과 풍미는 그대로 유지해 간편함과 만족감을 동시에 선사한다.무엇보다 13,5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노티드의 베스트셀러 도넛을 모두 경험할 수 있
-
NOL 인터파크투어, 미국관광청과 단독 프로모션 실시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가 운영하는 NOL 인터파크투어가 미국관광청과 손잡고 미국 여행 전반에 걸친 폭넓은 혜택을 마련한다.놀유니버스 관계자는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놀유니버스를 통한 미국 본토 지역 숙소 예약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57% 증가하는 등 미국 여행 수요가 뚜렷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라며 "이에 NOL 인터파크투어는 미국 자유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층을 겨냥해 미국관광청과 함께 ‘로드트립’과 ‘스포츠’를 테마로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공고한 글로벌 파트너십과 여행ㆍ여가 전문성에 테마형 콘텐츠를 결합해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9월
-
CJ온스타일, 빠른 배송 서비스 ‘바로도착’으로 개편
CJ온스타일은 기존 빠른 배송 서비스를 '바로도착'이라는 신규 브랜드로 전면 개편하고, 당일도착 상품의 주문 마감 시간을 오전 10시 30분에서 오후 1시까지 연장한다고 18일 밝혔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는 서울 권역을 시작으로 향후 전국 주요 도심지로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확장은 빠른 배송에 대한 고객 수요에 부응하고, 배송 경험까지 브랜드 핵심 자산으로 끌어올리기 위한 전략이다"라며 "CJ온스타일은 올해 상반기 수도권 중심이던 빠른 배송 인프라를 전국으로 확장하고, 주 7일 배송 체계를 본격 가동한 결과 상품 익일 도착률을 71%까지 높였다"라고 말했다. 유통업계가 생필품·신선식품 중심의 속도 경쟁
-
다나와, 키덜트 제품 거래액 38% 증가
커넥트웨이브의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가 지난달 키덜트 및 프라모델 카테고리를 분석한 결과, 거래액이 전월(6월) 대비 38%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특히 드론(59%)이 관련 카테고리의 성장을 견인하며 전체 거래액 상승을 이끈 가운데 세부 품목별로는 보드게임이 전월 대비 48%, 피규어가 62% 증가해 높은 성장세를 기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보드게임은 가족·지인과 함께 즐기는 콘텐츠 수요가, 피규어는 인기 IP 기반의 한정판·고급화 상품이 판매 확대를 이끌었다"라며 "또한 프라모델 거래량 증가는 1%로 소폭이었지만, 평균 객단가가 20% 높아지며 고가 제품 선호 경향이 두드러졌다"라고 말했다. 최근 검색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