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노랑풍선, 40~60대 여성 모임 특화 ‘단거리 여행 기획전’ 진행
노랑풍선은 40~60대 여성 고객층을 주요 타깃으로 한 여성 모임 특화 단거리 여행 통합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9월 16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자사 데이터 기반 상품 선정을 통해 중·장년 여성 모임 고객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최적화된 여행지를 제안하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특히 카카오톡·네이버 밴드 등의 채팅방에서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는 듯한 대화 형식의 감각적인 기획전 콘셉트를 적용해 고객 친밀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기획전은 △프리미엄 호텔 숙박과 자유 일정을 결합한 '국내 여행' △미식과 이색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일본 여행' △핵심 관광지와
-
교촌치킨, 미국 LA ‘미드윌셔점’ 리뉴얼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 위치한 ‘미드윌셔(Mid-Wilshire) 점’이 약 7개월간의 리뉴얼을 마치고 15일(현지시각) 새롭게 문을 열었다고 16일 밝혔다.교촌치킨 관계자는 "새 단장한 미드윌셔점은 2007년 미국에 첫 진출해 글로벌 사업 시작을 알린 교촌이 오픈한 첫 해외 매장이다"라며 "브랜드의 해외 확장의 시작점으로 의미가 깊은 곳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LA 중심부 코리아타운에서 그간 미국 LA를 찾는 전 세계 고객에게 K-치킨의 매력을 알리는 전진기지 역할을 해왔다"라고 말했다. 또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한국 전통미를 가미한 인테리어와 ▲자동화 기술 기반의 운영 시스템을 도입해 브랜드
-
bhc, KBO 포스트시즌 직관 티켓 추첨 이벤트 실시
bhc가 2025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 스폰서로 참여하며 야구 팬들이 경기 현장의 열기를 직접 느낄 수 있는 직관 티켓 최대 120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bhc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치킨을 즐기는 일상적인 경험이 가을야구의 뜨거운 현장으로 이어지도록 기획됐다"라며 "이벤트 참여는 오는 9월 25일(목)까지 bhc 자사 앱에서 포장·배달 주문 2만 원 이상 결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원팀을 선택하면 된다"라고 전했다. 첫 응모 이후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는 29일(월)에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티켓은 ▲와일드카드 ▲준플레이오프 ▲플레이오프 각 경기별로 5명을 추첨해 1인 2매씩 제공되며, 경
-
SPC 커피앳웍스, 가을 시즌 티(Tea) 음료 3종 선보여
SPC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가을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했다.SPC 관계자는 "신제품은 ‘TEA-LICIOUS AUTUMN(향기로 물든 가을, 티가 맛있는 계절)’을 주제로 계절감과 다채로운 티의 향을 강조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향긋한 밀크티와 콜드브루, 부드럽고 진한 연유크림이 어우러진 ‘크림 밀크티 라떼’, 깊고 진한 말차라떼 상단 플로럴한 라벤더 크림을 더한 ‘라벤더 크림 말차라떼’, 달콤한 과일의 향이 가득한 허브차에 향긋한 유자, 진저에일을 더해 부드러운 탄산감이 특징인 ‘오텀 유자 티 토닉’ 등 3종이다"라고 말했다. 커피앳웍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 한달간 해피오더앱 픽업 주문으로 가을 시즌
-
CGV·빙그레, ‘처음 듣는 광복’ 수익금 대한적십자사에 기부
CGV는 다큐멘터리 필름 ‘처음 듣는 광복’ 상영을 통해 모인 수익금 5,540,370원을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CGV 관계자는 "‘처음 듣는 광복’은 광복 80주년을 맞아 빙그레가 기획·제작하고 CGV와 협력하여 상영한 8분 15초 분량의 다큐멘터리 필름이다"라며 "해방 당시의 함성과 “대한 독립 만세!” 외침을 AI 기술로 구현해 담아낸 작품으로 지난달 8일부터 15일까지 전국 16개 CGV 상영관에서 단독 상영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상영 기간 동안 ‘처음 듣는 광복’을 관람한 관객은 총 6,798명으로, 티켓가 1천원 중 광복절을 기념하는 의미로 815원이 적립돼 총 5,540,370원의 기부금이 조성됐다"라며 "기부금 전액은 대한
-
매일유업 셀렉스, 왕톡 홈쇼핑 방송 완판 기록
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의 단백질 브랜드 셀렉스가 지난 13일 방송된 현대홈쇼핑의 대표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에서 방송 1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매출 15억 원을 달성했다.매일유업 관계자는 " 이는 역대 왕톡에서 진행한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 런칭 방송 이후 역대 최고 매출 성과다"라며 "이번 방송은 2025년 올해의 마지막 왕톡 방송이자 추석 특집으로 진행했으며, 9캔 본품 구성에 1캔 추가 증정과 선물용 쇼핑백 증정 혜택까지 더해져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셀렉스는 ▲편의점 단백질 음료 부문 판매 1위(2025년 6월), ▲프로틴 음료 소비자 관심
-
이랜드 뉴발란스, 구스다운 ‘플라잉77 구스다운’ 선보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초경량 소재와 프리미엄 유러피안 구스를 적용한 신제품 ‘플라잉77 구스다운(FLYING77 GOOSE DOWN)’을 공개했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플라잉77 구스다운’은 뉴발란스의 고기능 다운 라인업 ‘플라잉(Flying)’ 시리즈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모델로, 가벼움과 보온성을 동시에 갖춘 FW 시즌 프리미엄 아우터다. 제품명 ‘77’은 초경량 7데니어(7D) 원사와 다운프루프 기능을 보완한 7CELL 코팅 적용 원단을 사용하여 경량성과 내구성을 겸비한 다운이라는 가치를 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충전재는 유러피안 구스로 구성되어 필파워 700+의 높은
-
골프존, ‘볼빅어패럴 스크린골프 챌린지’ 방송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오는 9월 18일(목) 오후 6시 KPGA, KLPGA 투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인기 프로 김홍택, 박민지 프로가 참가하는 ‘볼빅어패럴 스크린골프 챌린지’를 방송한다고 16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이번 ‘볼빅어패럴 스크린골프 챌린지’는 하반기 본격적인 국내 골프투어 시즌을 맞아, 골프팬들이 필드뿐만 아니라 스크린에서도 프로들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 대회다"라며 "국내 대표 골프웨어 브랜드 볼빅어패럴 소속의 KPGA 김홍택, KLPGA 박민지 프로가 참가해 스크린골프 라운드를 통해 숨겨진 스크린 실력과 매력을 공개할 예정이며, 경품 획득 기준에 따라 선수들의 스코어를
-
롯데GRS, 일본 정통 사누끼 우동 브랜드 ‘마루가메 우동’ 열어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외식 포트폴리오 전반의 경쟁력을 높이고 외식 사업 확대에 나서기 위해 지난 15일 일본 정통 사누끼 우동 전문 브랜드 ‘마루가메 우동’을 잠실 롯데월드몰 5층에 오픈했다.롯데GRS 관계자는 "마루가메 우동은 사누끼 우동 및 튀김 전문 브랜드로 전세계 1,1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라며 "면의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을 위해 매일 매장에서 직접 반죽하고 숙성하여 만들고 있으며 당일 생산•당일 판매 원칙을 지키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장자리가 둥글고 네모난 단면인 독특한 형태 덕분에 국물이 면에 잘 스며들어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일본 현
-
CGV, 박찬욱 감독 함께한 ‘어쩔수가없다’ '이동진의 언택트톡' 상영
CGV가 제82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초청작이자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인 ‘어쩔수가없다'를 <이동진의 언택트톡> 27번째 작품으로 상영한다고 16일 밝혔다. CGV 관계자는 "오는 22~23일 양일간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해 전국 30여개 극장에서 상영된다"라고 전했다.이어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CGV만의 비대면 시네마톡으로 이동진 영화 평론가의 심도 있는 해설을 들을 수 있어 영화를 더욱 깊이 이해하고 싶은 관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라며 "2021년 레오 까락스 감독의 ‘아네트’를 시작으로 봉준호 감독의 ‘미키 17’까지 총 26편의 작품이 관객들과 만났다"라고 말했다.‘어쩔수가없다’는 박찬욱 감독과
-
[생활경제 이슈] 피자헛, ‘뉴욕 핫도그 피자’ 출시 外
한국피자헛이 뉴욕 스트리트 푸드의 상징인 핫도그를 피자로 재탄생시킨 신제품 ‘뉴욕 핫도그 피자’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미국식 오리지널리티 피자를 표방하는 ‘US 오리진’ 시리즈의 신메뉴로 중앙의 치즈딥에 피자를 찍어 먹는 새로운 스타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치즈딥’의 계보를 잇는 야심작이다.‘뉴욕 핫도그 피자’라는 이름에 걸맞게 엣지를 돌돌 말아 소스에 찍어 핫도그처럼 즐기는 새로운 컨셉이 특징이다. 바삭한 엣지 안에는 탱글한 식감의 소시지가 통째로 들어있어 풍성한 식감을 더했다. 이 색다른 맛의 경험을 완성하는 것은 함께 출시된 ‘리얼 갈릭 디핑소스’로 생마늘의 깊은 풍미를 담은 프리미엄 소스와 짭짤
-
코오롱스포츠, ‘자연의 본질’ 여정 시작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2025년 F/W 시즌부터 브랜드의 새로운 여정을 함께할 앰배서더로 세계적인 배우 스티븐 연을 선정했다.코오롱FnC 관계자는 "코오롱스포츠와 스티븐 연의 이번 협업은 삶과 자연을 바라보는 공통의 철학을 바탕으로 한 의미 있는 파트너십이다"라며 "스티븐 연은 인간과 자연은 분리될 수 없고, 삶의 본질은 끊임없이 반복되는 일상이 아닌 자연 속 고요한 순간에서 발견된다고 강조했다"라고 전했다. 코오롱스포츠 역시 자연을 쉼과 존재의 기쁨을 누리는 공간으로 바라보고, 자연과의 교감을 지향하는 브랜드로서 철학적 공감대가 맞닿아 협업이 이뤄졌다.
-
산돌구름, 케이팝 데몬 헌터스 열풍에 폰트 판매량 증가
콘텐츠 크리에이터 플랫폼 기업 산돌(대표 윤영호)이 자사의 폰트 플랫폼 산돌구름에 숏폼 영상과 굿즈 제작 수요가 급증하며, 관련 폰트 판매량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산돌 관계자는 "이 같은 현상은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의 글로벌 흥행과 맞물려 있다고 분석된다"라며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에 따르면 케데헌은 이달 초 2억6600만 시청 수로 전체 넷플릭스 콘텐츠 중 역대 1위에 올랐다"라고 전했다. 이처럼 폭발적인 반응을 얻자, 팬들은 영화 속 장면과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숏폼 영상과 패러디 굿즈를 제작하며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산돌 관계자는 "틱톡·인스타그램 릴스
-
하이트진로, ‘파울라너 옥토버페스트 생맥주’ 한정 판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옥토버페스트만을 위해 연 1회 한정된 양만 생산하는 ‘파울라너 옥토버페스트’를 올해도 국내 독점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옥토버페스트는 독일 뮌헨에서 9월 중순부터 약 2주간 개최되는 세계 최대 맥주 축제로 뮌헨에 기반을 둔 단 6개 양조장의 맥주만 판매된다"라며 "파울라너 옥토버페스트 맥주는 그 중 하나로 축제에서 판매되는 맥주의 60% 이상을 차지하는 인기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도수는 6.0%로 부드럽고 깔끔한 뒷맛과 오래 지속되는 거품의 완벽한 균형이 특징이다"라며 "파울라너 옥토버페스트는 한정량만 생산으로 국내에서는 생맥주 제품만 일부 업장에서 소진시까
-
[호텔단신]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 개관 2주년 프로모션 선봬
하노이의 대표 명소인 ‘서호(West Lake)’ 인근에 위치한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L7 WEST LAKE HANOI BY LOTTE)가 개관 2주년을 기념해 ‘L7 투게더 시그니처 스테이(L7 2gether Hanoi Signature Stay)’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는 지난 2023년 9월 오픈 이래 고품격 시설과 세심한 서비스로 다수의 해외 대사관, 국제기구, 글로벌 기업 대표단을 맞이하며 L7 브랜드의 위상을 높였다. 또한, 개성 있는 F&B 프로모션과 독창적인 라이프 스타일로 젊고 역동적인 고객층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뷔페 레스토랑 ‘레이어드(LAYERED)’의 조식 2인으로 구성
-
[유통단신] 토니모리, 멕시코 ‘울타 뷰티’ 매장에 첫 입점
토니모리는 미국 최대의 화장품 유통기업 울타 뷰티(Ulta Beauty)의 멕시코 1호점에 신규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멕시코 1호점은 지난 8월말 울타 뷰티가 미국 이외의 글로벌 시장에서 처음 오픈한 오프라인 매장이다. 멕시코 시티의 유명 쇼핑몰 ‘안타라 패션 홀’(Antara Fashion Hall) 내에 자리잡고 있으며, 세계적인 명품 부티크와 까사 팔라시오(Casa Palacio) 백화점, 시네멕스(Cinemex) 멀티시네마 등이 입점한 복합 문화 공간이다.토니모리는 매장 오픈과 함께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라인를 비롯, ‘팬더의 꿈’ 라인, 아임 마스크 시트, 원더 히알루론산 라인 등 인기 스킨케어 제품군을 선보였다. 앞으로도 울타 뷰티의 멕시코 내
-
[유통단신] 한샘, 소방관 복지 향상을 위한 임직원 ‘걷기 챌린지’ 진행
한샘(대표 김유진)은 전국 소방관들의 건강과 복지 향상을 위해 오는 28일까지 임직원이 참여하는 ‘소방관을 위한 걷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임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걷는 걸음을 모아 기부로 연결하는 참여형 봉사 프로그램으로, 한샘의 소방관 대상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되었다. 지난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이어지는 걷기 챌린지를 통해 임직원 500여 명이 참여하며, 목표 걸음 달성에 따라 소방관 복지 향상을 위한 주방용품 교체 지원에 나선다. 참가자들은 누적 걸음 2천만보를 공동 목표로 세웠으며, 행사 종료 후 우수 참여자를 선정해 시상한다. 임직원들은 전용 앱을 통해 걸음 수와 인증사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