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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초슬림 디자인 ‘룰루 슬리믹 비데’ 출시
코웨이가 얇은 두께와 맞춤형 편의 기능을 결합한 ‘룰루 슬리믹 비데’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디자인과 위생 기능을 모두 개선해 욕실 인테리어 완성도를 높였다.신제품은 코웨이 기존 모델 대비 높이를 48% 줄여 자사 제품 중 가장 얇은 83mm 두께를 구현했다. 기본 구조를 단순화하고 주요 부품을 소형화하면서도 안정적인 착좌감을 유지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공간 활용도를 높이면서도 착석 시 편안한 형태와 균형을 고려했다”고 설명했다.제품 외관은 본체부터 커버, 시트까지 동일한 색상으로 마감됐다. 색상은 쿼츠 화이트, 스노위 실버, 브론즈 베이지, 티탄 실버로 구성됐다. 여기에 터치식 무선 리모컨을 색상별로 맞춰 제공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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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증류식 소주 전용 ‘일품진로쌀’ 개발 완료
하이트진로가 증류식 소주 제조에 특화된 전용 쌀 ‘일품진로쌀’의 시험재배를 마쳤다. 회사는 발효와 향미 구현에 최적화된 품종을 확보해 원료 경쟁력 강화를 추진 중이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좋은 원료가 좋은 술을 만든다는 원칙 아래 원료 단계부터 품질을 과학적으로 분석했다”며 “국산 원료 중심의 증류식 소주 정체성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시험재배는 국립식량과학원이 개발한 신품종 ‘주향미’를 기반으로 진행됐다. 해당 품종은 류신과 페닐알라닌 함량이 높아 향의 깊이를 더하고, 과실향을 내는 아이소아밀아세테이트 수치가 기존 쌀보다 약 82% 높게 나타났다.하이트진로는 이를 ‘일품진로쌀’로 상표 출원하고, 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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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산업, 3분기 매출 1693억 원…전년 대비 2.4% 증가
애경산업이 올해 3분기 연결기준 매출 1693억 원, 영업이익 7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2.4% 증가했으나 영업이익은 23.6% 줄었다.회사 관계자는 “중국 내수 부진이 이어지고 있으나 비중국 지역의 글로벌 시장 확대와 디지털 채널 강화를 통해 브랜드 기반을 넓히고 있다”고 밝혔다.3분기 누적 기준 매출은 4916억 원, 영업이익은 245억 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각각 3.2%, 43.7% 감소했다.화장품 부문 매출은 515억 원, 영업이익은 21억 원으로 전년보다 각각 9.7%, 45.8% 줄었다. 중국 시장에서는 소비 둔화로 부진했지만, AGE20’S의 신제품 출시와 틱톡 중심 마케팅 강화로 회복을 시도하고 있다. 미국에서는 신규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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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김장 준비용 주방용품 행사’ 진행
쿠팡이 김장철을 앞두고 주방용품 기획전을 열었다. 회사는 이달 30일까지 ‘김장하는 날 주방용품 세일’을 진행해 김치통, 칼, 김장매트 등 필수용품을 할인 판매한다.쿠팡 관계자는 “본격적인 김장 시즌에 맞춰 실용적인 주방용품을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고객이 보다 손쉽게 필요한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세분화했다”고 말했다.행사에는 락앤락, 테팔, 바겐슈타이거 등 주요 브랜드가 참여한다. 테마별 분류를 통해 소비자는 한정수량 특가 상품과 김장 필수품, 카테고리별 세일 코너를 선택할 수 있다. ‘김장 필수 준비물’ 코너에서는 매트, 장갑, 대야, 앞치마, 칼, 도마 등 기본 품목이 포함됐다.쿠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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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식이섬유 10’ 출시
대상웰라이프가 식이섬유 보충용 음료 ‘뉴케어 식이섬유 10’을 선보였다. 회사는 현대인의 불균형한 식습관 속에서 간편한 섭취가 가능한 영양 음료로 개발했다고 밝혔다.보건복지부 통계에 따르면 국민 10명 중 7명이 식이섬유를 권장량 이하로 섭취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채소와 곡물 섭취가 줄며 식이섬유 결핍이 생활화되고 있다”며 “이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제품 수요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신제품 한 병에는 식이섬유 10g이 포함돼 있으며,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과 프락토올리고당 등 다섯 가지 식이섬유를 배합했다. 단백질과 비타민, 미네랄을 함께 담아 영양 균형을 갖췄다. 단맛은 줄이고 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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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드람, 홍성바비큐페스티벌서 한돈 체험행사 진행
도드람이 ‘2025 홍성글로벌바비큐페스티벌’에 참여해 소비자 대상 한돈 할인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0월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충남 홍성군 홍주읍성 일대에서 진행됐다.도드람 관계자는 “지역 축제를 통해 한돈의 품질과 풍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자리였다”며 “소비자와 현장에서 소통하며 신뢰를 높이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축제는 국내외 바비큐 문화와 요리를 주제로 열렸으며, 한우·한돈 판매존과 구이 체험존, 지역 음식존 등으로 구성됐다. 도드람은 현장에서 삼겹살, 목심 등 주요 부위를 할인 판매해 방문객이 직접 품질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도드람은 이번 참여를 지역 상생과 한돈 소비 촉진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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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 대한민국 안전대상 수상
롯데백화점이 ‘제24회 대한민국 안전대상’에서 행정안전부장관상과 소방청장상을 받았다. 시상식은 3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렸다.‘대한민국 안전대상’은 안전문화 확산에 기여한 기관과 개인을 선정해 시상하는 제도로, 올해로 24회를 맞았다. 이번 수상에서 롯데몰 김포공항점은 행정안전부장관상, 롯데백화점 동탄점은 소방청장상을 각각 수상했다.롯데몰 김포공항점은 최근 4년간 무재해·무사고를 유지하며 재난 대응 협의회를 구성해 화재 대응 체계를 강화한 점이 평가받았다. 유통 기업 중에서 행정안전부장관상을 받은 것은 김포공항점이 유일하다.롯데백화점 동탄점은 직원 대상 소방 교육과 비상 대피 훈련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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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진, 소비자 서포터즈 ‘포크리에 21기’ 출범
축산식품기업 선진이 소비자 서포터즈 ‘포크리에 21기’ 발대식을 열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발대식은 지난 10월 30일 열렸으며, 소비자와의 직접 소통 강화를 목표로 진행됐다.‘포크리에’는 돼지고기(Pork)와 소믈리에(Sommelier)의 합성어로, 소비자가 선진포크한돈의 맛과 품질을 체험하고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는 프로그램이다. 2009년 시작된 이 활동은 올해로 21기를 맞았다.선진 관계자는 “포크리에는 단순한 체험 프로그램을 넘어 소비자와 함께 신뢰 기반의 돼지고기 소비문화를 만들어가는 과정”이라며 “직접 경험을 통한 참여형 커뮤니티로 발전하고 있다”고 말했다.이날 발대식에서는 선진포크한돈의 품질 관리와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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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와우빅세일’로 전 카테고리 기획전 진행
쿠팡이 와우회원 대상 대규모 할인 행사 ‘와우빅세일’을 시작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일까지 진행되며, 15개 전 카테고리에서 약 4만5000개 상품이 판매된다.쿠팡 관계자는 “와우빅세일은 회원 전용으로 해마다 상·하반기 두 차례만 열리는 대규모 행사”라며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이번 기획전에는 약 80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은 이용 편의를 위해 추천 상품, 브랜드전, 테마형 빅세일, 랭킹특가 등 여러 코너로 구성을 나눴다.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가을·겨울 홈인테리어’, ‘겨울 준비’, ‘수능선물’, ‘여행·캠핑’ 등 테마관도 함께 열렸다.해외 직구 코너에서는 미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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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호나이스, CJ올리브영 매장에 대용량 정수기 공급 계약 체결
청호나이스가 CJ올리브영과 정수기 공급 계약을 맺고 전국 주요 매장에 주력 모델인 대용량 얼음정수기 ‘슈퍼 아이스트리’를 설치한다. 회사는 이번 계약으로 B2B 시장 점유율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슈퍼 아이스트리는 하루 제빙량 18kg, 얼음저장 4kg, 최대 380알의 얼음을 제공하는 모델로, 정수 15ℓ, 냉수 5.8ℓ, 온수 3.8ℓ의 용량을 갖춰 다중이용시설에서 적합성을 갖췄다. 청호나이스는 기업 고객 전용 서비스와 관리 시스템, 빠른 설치를 위한 조직을 운영하고 있다.회사 관계자는 “업소용으로도 만족도가 높은 대용량 정수기에 대한 반응이 긍정적이며, 환경별 맞춤 솔루션을 확대해 B2B 시장 리더십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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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 배스킨라빈스, ’포키’ 협업 아이스크림 및 케이크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11월 11일을 맞아 원조 초코 막대과자 포키<svg role="img" class="inline-flex fill-current tabler-icon" width="10" height="10"><use xlink:href="#pplx-icon-player-play-filled">와 협업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회사는 이번 제품에 바삭한 식감과 진한 초콜릿 풍미를 담았다.대표 제품 ‘초코포키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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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닝브랜즈그룹, 4개 브랜드 신메뉴 릴레이 출시
다이닝브랜즈그룹이 11월 한 달 동안 bhc,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에서 신메뉴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회사는 브랜드 철학을 담은 차별화된 미식 경험으로 연말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큰맘할매순대국은 ‘할머니의 정’과 ‘한국인의 정서’를 느낄 수 있는 독특한 메뉴를 출시할 계획이다. 요리에는 이미영 셰프가 참여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겨울 시즌에 맞춰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한국 소비자 맞춤 신메뉴를 내놓는다. 창고43은 품격 있는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을 강조하는 신규 메뉴를 준비 중이다. bhc는 ‘Tasty, Crispy, Juicy’ 콘셉트 중 올해 마지막 ‘Juicy’함을 강화한 신메뉴를 선보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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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썬화이버 당솔브’ 섭취로 혈당·콜레스테롤 개선 확인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임직원 ‘혈당·장 건강 개선 프로젝트’를 5개월간 진행해 혈당과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을 확인했다. 프로젝트는 2024년 11월부터 2025년 3월까지 평택공장 임직원 282명을 대상으로 했다.구내식단에서 기존 메뉴는 유지한 채 밥에만 ‘구아검가수분해물(썬화이버)’을 첨가했다. 그 결과 공복혈당 100mg/dL 이상인 대상자는 평균 혈당이 7mg/dL 감소했고, 200mg/dL 이상 고콜레스테롤군은 평균 콜레스테롤이 15mg/dL 낮아지는 효과가 나타났다. 해당 수치는 건강검진 전후를 비교 분석해 산출됐으며, 의약품 복용자나 데이터 신뢰도 저하 인원은 제외됐다.구아검가수분해물은 ‘사막의 보물’이라 불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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윌리엄그랜트앤선즈 ‘레이디번’, 영국 경매서 브랜드 최고가 기록
윌리엄그랜트앤선즈가 한 병만 특별 생산한 ‘레이디번 원오브원 2025 – 마릴린 먼로 바이 샘 쇼’가 영국 에든버러에서 열린 소더비 자선 경매에서 약 4억 3천만 원(22만 5천 파운드)에 낙찰되며 브랜드 역사상 최고 경매가를 기록했다.이 제품은 1966년 설립되어 9년간 운영된 후 폐쇄된 유령 증류소에서 발견된 초희귀 위스키 원액으로, 아메리칸 오크 배럴에서 숙성되어 황금빛 호박색을 띠고 있다. 단 한 병만 생산되었으며 극히 드문 1966년 단일 캐스크에서 병입되었다.라벨에는 마릴린 먼로의 절친이자 세계적인 사진작가인 샘 쇼가 촬영한 미공개 사진이 담겨 있다. 샘 쇼는 20세기를 대표하는 인물 사진작가로 예술과 영화계에 걸친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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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율, ‘달빛유자 클렌징 톤업 팩폼’ 출시
한율이 유자껍질, 과육, 씨까지 통유자 13개를 담은 젤리 텍스처 형태의 ‘달빛유자 클렌징 톤업 팩폼’을 선보였다. 제품은 클렌징, 각질 케어, 톤업 효과를 한 번에 제공한다.특허 받은 유자C비건비타민TM 성분이 포함돼 기존 비타민 C보다 67% 강화된 브라이트닝 효과를 낸다. 유자씨 가루와 LHA, PHA, AHA 성분이 각질 제거에 효과적이다. 실제 사용 후 각질 99% 제거와 피부 투명도 48% 개선 효과가 입증됐다.제품은 인공향료 대신 유자껍질에서 추출한 자연 유자향을 내며, 하이포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자극 걱정이 적다. 촉촉한 사용감으로 속당김 없이 사용할 수 있다.한율은 이번 팩폼과 함께 클렌징과 필링 기능을 합친 ‘달빛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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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투어·하나은행·하나카드, 시니어 대상 통합 서비스 협약 체결
하나투어, 하나은행, 하나카드가 액티브 시니어 맞춤형 여행, 금융, 결제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협약식은 서울 을지로 하나은행 본사에서 진행됐다.이번 협약은 고령화 사회 진입으로 증가하는 시니어 고객층의 프리미엄 여행과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자 마련됐다. 각사는 시니어 특화 상품 기획과 공동 마케팅,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등을 협력한다.하나은행은 그룹 시니어 브랜드 ‘하나더넥스트’ 라운지 내에서 여행 관련 세미나를 정례화하고, 은퇴설계 등 맞춤 금융 솔루션을 제공한다. 하나투어는 시니어를 위한 맞춤형 여행 패키지를 운영하며, 하나카드는 여행상품 결제 시 청구할인과 포인트 적립 혜택을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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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라,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내놨다. 이번 컬렉션은 재즈 선율과 서울의 낭만을 결합한 ‘올 댓 글램(ALL THAT GLAM)’ 콘셉트로 절제된 화려함과 세련된 분위기를 동시에 구현했다.컬렉션은 은은하게 빛나는 쉬머 펄과 따뜻한 미디엄 브라운 톤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탈리아산 소가죽으로 제작한 ‘리미티드 홀리데이 쿠션 케이스’ 2종은 다양한 쿠션과 호환 가능해 소장 가치와 실용성을 갖췄다. 부드럽고 밀착력 좋은 5가지 블러쉬 스틱과 모브, 누드, 브라운 톤의 쿼드 아이 컬러 팔레트, 베스트셀러 립 제품 ‘센슈얼 누드 글로스’ 2종, 3가지 시그니처 향의 ‘퍼퓸드 핸드크림 트리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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