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부산서구시니어클럽, 연차표창대회 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

부산광역시 수행기관 종사자 중에서 부산서구시니어클럽이 유일

2019-12-14 11:40:08

(사진위부터 시계방향)2019 한국시니어클럽협회 연차표창대회/(왼쪽 강명덕 대리, 이난희 관장)/(가운데 이난희 관장).(사진제공=부산서구시니어클럽)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위부터 시계방향)2019 한국시니어클럽협회 연차표창대회/(왼쪽 강명덕 대리, 이난희 관장)/(가운데 이난희 관장).(사진제공=부산서구시니어클럽)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서구시니어클럽 이난희 관장이 12월 13일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린 국회의원 이종걸·한국시니어클럽협회 공동주최 ‘한국시니어클럽협회 연차표창대회’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연차표창대회는 2019년 한 해 동안 노인일자리사업의 발전을 위해 헌신한 유공자를 발굴 포상함으로써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마련됐다.
부산광역시 수행기관 종사자 중에서는 부산서구시니어클럽이 유일하게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받았다.

부산서구시니어클럽은 그 동안 노인일자리 확대와 지역 맞춤형 일자리 발굴 등 노인일자리 사업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왔다. 이러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많은 어르신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해 활기찬 노후생활 영위와 노인복지 향상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같은날 부산서구시니어클럽 강명덕 대리는 10년 근속자에게 수여되는 공로상과 금1돈으로 만들어진 한국시니어클럽협회 배지를 부상으로 받은 영예를 안았다.

부산서구시니어클럽은 ‘사회복지는 곧 사람이다’라는 기관 이념을 바탕으로 직원의 안정적인 처우와 장기근속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이러한 결과로 이해중 실장을 시작으로 이난희 관장 그리고 2019년에는 강명덕 대리까지 3명의 10년 이상 장기근속자를 배출했다.
부산서구시니어클럽 이해중 실장은 “앞으로도 관장님 및 직원들과 함께 사회복지사와 어르신이 함께 행복한 노인일자리사업 현장을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