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뉴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쌩쌩 온 아이스(XangXang on Ice)’ 객실 패키지 선보여

2019-12-03 11:17:42

[로이슈 편도욱 기자] 올 겨울,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겨울 시즌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쌩쌩 온 아이스(XangXang on Ice)’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12월 20일부터 2020년 2월 9일까지 한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 겨울 패키지는 아늑한 호텔 투숙은 물론, 겨울 스포츠의 꽃, 스케이트까지 이용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패키지 이용 시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라 따블 레스토랑 2인 조식, 그리고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티켓 2매를 제공한다. 여기에 따뜻한 뱅쇼 혹은 핫초코 2잔을 제공하여 야외 활동 후 달콤한 음료로 몸을 녹일 수 있게 한다.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은 호텔에서 지하 보도를 통해 약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겨울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레포츠로 가까운 도심에서 가볍게 이용할 수 있어 매력이 있다. 따스하고 포근한 호텔 객실에서 휴식하고, 빙판 위를 달리며 겨울을 온전히 즐겨보자. 갖은 과일을 넣고 푹 끓여낸 뱅쇼나 달달한 핫초코까지 마시면 그간의 피로를 싹 날려버릴 수 있을 것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