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기아차, K7 프리미어 스페셜 버전 ‘X 에디션’ 출시

2019-12-02 12:27:48

center
K7 프리미어 내장.(사진=기아자동차)
[로이슈 최영록 기자] 기아차가 준대형 세단 K7 탄생 10주년을 기념하는 K7 스페셜 트림을 출시했다.

기아자동차는 준대형 시장 고객들의 핵심 니즈를 적극 반영하고, 로마숫자 10을 의미하는 K7 프리미어 ‘X(엑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K7 프리미어 X 에디션은 2.5 가솔린 전용 스페셜 트림으로, 기존 2.5가솔린 주력 노블레스 트림을 기반으로 최고급 트림인 시그니처에만 운영되던 퀼팅 나파 가죽 시트, 스웨이드 내장재를 기본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또 K7 프리미어 2.5 가솔린에서 고객 선호도가 높은 옵션인 ‘컴포트’와 ‘스타일’의 핵심 품목도 기본 적용했다. 두 옵션 내에서 ▲12.3인치 클러스터 ▲양문형 콘솔 암레스트 ▲휴대폰 무선 충전 시스템 ▲뒷좌석 측면 수동 선커튼 ▲운전석 메모리 시트 ▲전동식 틸트&텔레스코픽 스티어링 휠 등을 기본화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K7 프리미어 X 에디션은 K7 브랜드 출시 10주년을 기념하고 그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핵심 고급·편의 사양을 기본으로 적용했으면서도 3505만원(개별소비세 3.5% 인하 적용)으로 책정했다.
기아차는 또한 최근 스타일을 중시하는 하이브리드 차량(HEV)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엔트리를 제외한 K7 하이브리드 전 트림에서 18인치 휠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K7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선택형 보증연장 무상제공, 중고차 가격 보장, 신차 교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K7 프리미어 헤리티지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K7은 최초와 최고의 가치로 준대형 시장에서 존재감을 강화하며 새로운 헤리티지를 써 내려 가고 있다”며 “K7 프리미어 X 에디션 출시로 고급감을 선호하는 고객의 만족감을 극대화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