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나스(NARS) ‘2019 스튜디오 54 홀리데이 컬렉션’ 라인업 공개

2019-11-28 08:03:42

나스(NARS) ‘2019 스튜디오 54 홀리데이 컬렉션’ 라인업 공개
[로이슈 편도욱 기자]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2019 스튜디오 54 홀리데이 컬렉션’ 전체 라인업을 공개한다.

2019 F/W 시즌에는 복고 감성을 베이스로 새로운 레트로 무드가 패션 뷰티 업계를 통해 메가 이슈로 부상했다. 나스는 대담하고 강렬한 발색의 색조 아이템 등 브랜드의 베스트 쉐이드의 변주로 단순한 복고풍을 넘어 홀리데이만의 펑키 디스코 감성을 담아 나스만의 감각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해 눈길을 끈다.

유광 블랙과 골드 포인트, 글리터 소재 케이스를 활용해 레트로한 요소를 더한 나스 ‘2019 스튜디오 54 홀리데이 컬렉션’은 화려한 70년대의 뉴욕을 대표하는 ‘스튜디오 54’ 디스코 클럽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 특히, 팝한 컬러와 반짝임이 강조된 포뮬러는 연말 화려한 파티 글램룩을 완성하기에 충분하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의 추가 제품은 도발적인 무드를 연출해줄 립스틱, 톡톡 튀는 색상과 영롱한 펄감의 조화가 돋보이는 치크 팔레트, 그리고 매혹적인 기프팅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한 번의 발색만으로 화려한 디스코 볼처럼 입술을 돋보이게 만들어줄 ‘디스코 더스트 립스틱’ 4종을 비롯해, 나스의 아이코닉 블러쉬 컬러와 새로운 하이라이팅 파우더로 구성된 ‘프리 러버 치크 팔레트’는 은은한 반짝임으로 두 뺨을 물들여준다.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기프팅 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나스의 대표 아이템 벨벳 매트 립 펜슬이 베스트셀링 컬러 4가지를 반짝이는 퍼플 글리터 케이스에 담았고, 케이스 하단에 펜슬 샤프너가 내장되어 있어 연말 대비 센스 있는 선물로 손색이 없다. 또한, 스팽글 파우치에 담긴 시크한 블랙 바디에 화려한 골드 장식의 브러쉬 4종 세트도 소장욕을 자극하는 아이템이다.

디스코 음악처럼 톡톡 튀는 컬러 베리에이션을 만나볼 수 있는 ‘2019 스튜디오 54 홀리데이 컬렉션’은 11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