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신일, 신규 캐릭터 공개하고 네이밍 공모전 진행

기사입력 : 2019.09.18 13:16
+-
article box

[로이슈 편도욱 기자]
종합가전 기업 신일이 자사를 대표할 공식 캐릭터를 공개하고 네이밍 공모전을 진행한다. 올해 60주년을 맞이한 신일은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실시하고 젊은 세대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지난 4월 새 CI를 발표했으며, 하반기에는 공식 캐릭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규 캐릭터는 만능 재주꾼을 컨셉으로 탄생했으며,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날아가 도와주는 정겨운 친구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신일은 이를 통해 자사의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알리고, 친근한 기업 이미지를 강화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캐릭터 네이밍 공모전은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신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해 캐릭터 이름과 의미, 참가자의 인적사항 등을 기재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응모자격은 누구나 가능하다.

최종 심사 결과는 오는 10월 15일 신일 홈페이지와 수상자에게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수상자에게는 대상(1명) 40만원, 우수상(1명) 20만원, 장려상(2명) 5만원 상당의 제품을 각각 수여한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