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누벨르 가르시니아 포 슬림 다이어트 스틱’ 신규 출시

기사입력 : 2019.09.17 15:46
+-
article box
[로이슈 편도욱 기자]

미디어커머스&브랜드퍼블리싱 전문기업 엘솔컴퍼니(대표 최준호)의 프리미엄 다이어트 브랜드 누벨르가 스틱형 신제품 ‘누벨르 가르시니아 포 슬림 다이어트 스틱’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누벨르 가르시니아 포 슬림 다이어트 스틱’의 주성분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인도 남서부에서 자생하는 열대식물로서 탄수화물의 지방합성 억제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되어 최근 다이어트를 시작한 직장인들에게 크게 이목을 끌고 있다.

‘누벨르 가르시니아 포 슬림 다이어트 스틱’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750mg(1회 섭취량 기준)을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프랑스 미식가들이 사랑하는 뱅쇼와 히비스커스, 그리고 핑거루트가 들어가 있어 다이어트에 관심이 젊은 여성 소비자들의 취향까지 만족시킨 다이어트 제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누벨르는 엘솔컴퍼니의 대표 프리미엄 다이어트 브랜드로서 최근 한 방송에서 모델 한혜진 씨가 자기관리를 위해 방송촬영 중에도 누벨르 제품을 챙기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해당 제품이 완판되는 등 화제가 되기도 했다.


엘솔컴퍼니 마케팅본부 노승욱 이사는 “많은 고객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누벨르가 올 가을을 맞아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누벨르 가르시니아 포 슬림 다이어트 스틱’을 출시했다”며,

“이번 신제품으로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많은 바쁜 직장인 여러분들께 큰 도움을 드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