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골프존, 다양한 이벤트 개최

기사입력 : 2019.09.11 10:03
+-
article box

[로이슈 편도욱 기자]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의 홈페이지 누적 가입자 수가 9월 기준 265만명을 돌파했다. 이는 골프존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우수한 콘텐츠는 물론 연간 다양하게 펼쳐지는 신선한 이벤트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는 분석이다.

먼저 골프존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9월 11일(수)부터 9월 15일(일)까지 5일간 △골드바 1돈 △인삼 선물세트 △스팸 선물세트 등 총 1천 5백만 원 규모의 푸짐한 경품이 마련된 '보름달 5개를 모아라' 이벤트를 개최한다. 참여를 원하면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골프존 회원 로그인 후 투비전 및 투비전 플러스 시스템에서 이벤트 가능 모드로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9월 16일(월)부터 10월 13일(일)까지는 △55인치 TV △전기밥솥 △고급 한우세트 등 총 1천만 원 규모의 대박 경품이 마련된 '골프존파크 등급별 룰렛버디 천만원 이벤트'도 열린다. 참여를 원하면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회원 로그인 후 이벤트 대상 골프 코스에서 투비전 스트로크 모드로 골프존 회원 등급별 버디 개수(△독수리: 5개 △매: 3개 △학: 2개 △까치/참새: 1개)를 성공하면 된다.

골프존은 또 오는 17일 스크린골프 온라인 대전 서비스 '배틀존'을 완전히 새롭게 업데이트해 선보일 방침이다. 기존의 팀 배틀 외 개인 배틀이 추가되며 경쟁 요소가 강화됐고 라이벌 매칭 시스템이 더욱 정교해졌으며, 코스와 그린 빠르기 등의 난이도 선택이 가능해졌다. 특히 업데이트 이후 골프존 앱의 '배틀존 포인트샵’에서 게임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배틀포인트'로 드라이버, 퍼터, 장갑 등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9월 15일(일)까지 '배틀존 서비스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틀존에 처음 접속한 회원에게는 기본 50만 포인트가 지급되지만 9월 15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10만 포인트가 100% 추가로 지급된다. 또 골프존의 유료 멤버십 서비스 ‘골프대디’ 회원의 경우 15만 포인트가 추가돼 최대 65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사전 예약 이벤트 참여를 원하면 골프존 앱이나 골프존닷컴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신청 버튼을 누르면 된다.


골프존은 12월 31일(화)까지 최대 7만 원 상당의 웰컴 선물 패키지를 제공하는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연말까지 골프존닷컴 홈페이지에서 '골프존 통합회원(△골프존 △골핑 △골프존마켓 △티스캐너)'으로 신규 가입 시 최대 7만 원 상당의 웰컴 선물 패키지를 100% 지급한다. 웰컴 선물 패키지는 △골핑 가입 시 2만 원 △골프존마켓 가입 시 1만 7천 원 △티스캐너 가입 시 1만 원의 할인권을 제공하며, △골프존 가입 시 총 2만 3천원 상당의 상품(플러스 아이템 2종 및 배틀존 이용권)이 제공된다. 플러스아이템 2종은 골프존 신규회원 가입 즉시 지급되며, 배틀존 이용권은 배틀존을 통해 스크린골프 1라운드 완료 시 2천원 할인권이, 2라운드 완료 시 3천원 할인권이 제공되는 미션이 주어진다. 단, 기존 가입된 골프존 계열사가 있다면 기존 가입처와 골프존을 제외한 신규 가입 계열사의 할인권 및 이용권만 제공된다.

한편,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닷컴 홈페이지와 골프존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