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부산연제서 의무경찰 대원, UCC공모전 최우수상금 기부

기사입력 : 2019.09.09 15:23
+-
article box
UCC공모전 최우수 상금으로 마련한 물품을 직접 배달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경찰청)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연제경찰서(서장 윤경돈) 소속 의무경찰 대원들이 추석 명절을 맞아 지난 7월 실시된 병무청 주관 UCC 공모전에서 받은 최우수상 상금(100만원)을 추석명절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해 훈훈함을 전해준다.

연제서는 대원들의 뜻에 따라 관내 유관 기관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독거노인 · 조손가정 · 다문화 가정 등 어려운 이웃 10여 명을 선정해 쌀, 라면 등 1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도록 했다.


지난 9월 6일 연제서 4층 직무교육장에서 A씨 등 2명을 초청해 기부행사를 가졌고 이후 행사에 참석치 못한 이웃들에게는 직접 UCC제작 의무경찰대원이 각 가정을 방문해 기부 물품(쌀20kg, 라면4박스, 김1상자)을 전달했다.

기부에 동참한 수경 최태민 대원은 “직접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추석명절을 받아 방문하니 반겨주시는 모습에 감사했고, 우리가 사회적 약자 분들의 힘이 되어드렸다는 사실이 자랑스럽고 뿌듯하다” 고 전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 포커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