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크리스피 크림 도넛, ‘초코매니아 4.0’ 5종 출시

기사입력 : 2019.08.19 09:36
+-
article box

[로이슈 편도욱 기자]
미국 오리지널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이 초콜릿 도넛의 최강 집합체인 ‘초코매니아 4.0’ 신제품 5종을 오늘 19일부터 10월 6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번 신제품 5종은 부드러운 쉘도넛에 진한 다크 초코크림을 충진하고 초코스틱을 토핑한 ‘더블다크 초콜릿 필드(1세대,다크)’, 바삭한 식감의 밀크 초콜릿 맛인 ‘크런치 밀크 초콜릿 링(2세대, 밀크)’, 진한 화이트 초코크림을 가득 충진하고 허쉬 화이트 초콜릿칩을 토핑한 ‘퓨어 화이트 초콜릿 필드(3세대,화이트)’ , 그리고 4세대 초콜릿 2종 ‘로제핑크 루비 초콜릿 필드’와 ‘로열 루비 초콜릿 링’ 이다.


특히 크리스피 크림에서 프리미엄 제품으로 출시된 4세대 ‘루비 초콜릿’은 특별한 핑크 빛 색상으로 다크 초콜릿보다 달콤하고, 밀크 초콜릿처럼 부드러운 제품으로 앵두와 체리 같은 상큼하고 독특한 향기를 가진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관계자는 “최근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4세대 ‘루비 초콜릿’을 사용하여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원재료를 활용하여 고객 니즈를 반영한 트렌디하고 맛있는 신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컨셉을 지속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 포커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