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공기업·공공기관

부산수영구·연제구 선관위, 부산바다축제 연계 홍보캠페인

2019-08-06 14:58:41

부산바다축제 관람객을 대상으로 기부행위 상시제한 홍보캠페인을 벌이고 있다.(사진제공=부산수영구선거관리위원회)이미지 확대보기
부산바다축제 관람객을 대상으로 기부행위 상시제한 홍보캠페인을 벌이고 있다.(사진제공=부산수영구선거관리위원회)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수영구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김홍기)와 연제구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김홍준)는 8월 6일 광안리 해수욕장 만남의 광장에서 부산바다축제와 연계한 ‘기부행위 상시제한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부산바다축제’를 관람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정치인의 기부행위 관련 주요 위반사례, 신고‧포상금 제도에 대하여 적극 안내하는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쳤다.
수영구·연제구 선관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유권자들이 선거에 대해 친숙함을 느끼고, 정치인 대상으로 기부 받거나 요구하는 문화 근절로 바르고 깨끗하고 아름다운 선거문화가 정착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