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교보증권, 해외선물 실전투자리그 실시

2019-06-25 14:10:31

교보증권이 실시하는 해외선물 실전투자리그 안내 이미지. 사진=교보증권이미지 확대보기
교보증권이 실시하는 해외선물 실전투자리그 안내 이미지. 사진=교보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교보증권은 다음 달 1일부터 26일까지 해외선물 고객 대상 ‘해선불패(海先不敗) 시즌14’ 실전투자리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교보증권에 따르면 일주일(월~금)동안 매일 200달러 이상 수익을 낸 고객 중 최다 수익자 1명을 매주 선정해 ‘주간불패왕’ 상패와 상금 50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종료일까지 최다기간 수익을 낸 고객에게 ‘해선불패왕’ 상패와 상금 10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실전투자부터 해외옵션 투자리그도 추가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해외옵션 거래로 최고 수익금액 고객 1명에게 200만원의 상금과 상패를 지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중복수상이 가능하며 1인 최대 상금 3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참가신청은 교보증권 홈페이지 해외파생상품 해선불패 이벤트 코너에서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외선물 전용 홈트레이딩시스템(HTS) ‘Provest K Global’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교보증권 해외선물 데스크로 하면 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