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의료·제약

이대서울병원, 미즈메디병원과 협력병원 협약

2019-06-05 00:33:00

지난 4일 이대서울병원 지하 2층 대회의실에서 있은 이대서울병원과 성삼의료재단 미즈메디병원간의 협력병원 협약 체결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대서울병원)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4일 이대서울병원 지하 2층 대회의실에서 있은 이대서울병원과 성삼의료재단 미즈메디병원간의 협력병원 협약 체결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대서울병원)
[로이슈 임한희 기자] 이대서울병원(병원장: 편욱범)은 지난 4일 지하 2층 대회의실에서 성삼의료재단 미즈메디병원(병원장: 장영건)과 협력병원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고 5일 알려왔다.

진료 협조 및 유대관계 형성을 통한 국민건강증진과 의료발전을 위해 마련된 이번 협력병원 협약 체결식에는 편욱범 이대서울병원장, 박미혜 진료부원장, 민석기 진료협력센터장 등 이대서울병원 관계자들과 장영건 미즈메디병원장, 전진동 진료부장, 박용수 기획조정실장 등 미즈메디병원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환자 이송 및 회송 체계 정착을 위한 선도적 역할을 다하며 ▲다양하고 폭넓은 학술교류 ▲공동 연구를 통한 의학 발전 및 향상에 기여 ▲직원들에 대한 교육 기회 제공으로 인력의 질적 향상 도모 등의 업무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편욱범 이대서울병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산부인과 분야에서 독보적인 업적을 이루고 있는 미즈메디병원과 협력병원 관계를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오늘을 계기로 양기관이 협력해 지역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의료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임한희 로이슈(rawissue)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