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키움증권 ‘미-중 무역전쟁 우려를 넘어’ 세미나 개최

2019-05-24 15:52:17

키움증권이 실시하는 유동원의 글로벌 주식 아카데미 안내 이미지. 사진=키움증권이미지 확대보기
키움증권이 실시하는 유동원의 글로벌 주식 아카데미 안내 이미지. 사진=키움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키움증권은 28일 유동원의 글로벌 주식 아카데미를 여의도 키움파이낸스 스퀘어에서 오후 5시 30분부터 90분간 동안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키움증권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인상 발언으로 인해 미-중 무역 전쟁의 장기화가 우려되고 있다. 이에 따른 변동성 지수가 상승됨에 따라 투자에 대한 불안심리가 고조되는 가운데 ‘미-중 무역전쟁 우려를 넘어!’라는 주제로 진행될 계획이다. 특히, 변동성이 나타나는 구간에는 개별 종목 투자가 가장 적절해 보임에 따라 구체적으로 개별 종목들에 관하여 안내가 될 예정이다.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 윤주익 팀장은 “미-중 무역전쟁의 장기화에 따라 양극단 시나리오 별 자산배분 투자 전략 등이 제공될 예정”이라며, “급변하는 경기 상황 속 내 자산을 지킬 수 있는 세미나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참석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유동원의 글로벌 주식 아카데미 신청은 키움증권 MTS 영웅문 S_Global을 통해 가능하며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및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