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정식품 '베지밀', 아메리카 요가와 ‘건강한 아름다움 만들기’ 캠페인 진행

2019-05-24 09:10:34

정식품 '베지밀', 아메리카 요가와 ‘건강한 아름다움 만들기’ 캠페인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식물성 건강음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국내 최대 여성전용 요가 프랜차이즈 업체인 ‘아메리카 요가’와 함께 ‘건강한 아름다움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건강한 아름다움 만들기' 캠페인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은20~40대 여성을 대상으로 운동과 식이조절을 통한 건강하고 균형 잡힌 몸의 변화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5월 말까지 아메리카 요가 회원 중 참가를 원하는 20명을 선발해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12주간 진행된다.
정식품과 아메리카 요가는 매월 1회 ‘토요 요가 클래스’를 공동으로 개최하고 온라인 요가 강의 영상을 별도로 제작해 참가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요가 동작을 따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참가자들은 온·오프라인 요가 프로그램 참여와 달라진 체형 변화 기록, SNS 인증샷 등 다양한 미션에 도전하게 된다.

정식품은 캠페인 기간 동안 참가자 전원에게 식이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베지밀 하루건강 칼로리컷 두유’를 1인당 약 250개씩 제공할 예정이다. ‘베지밀 하루건강 칼로리컷 두유’는 기존 두유 대비 칼로리를 40% 낮춘 75kcal로 운동 전후나 간식으로 마시기 좋다. 렌틸콩, 오트밀, 퀴노아 등을 함유해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간편한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적합하다.

정식품은 총 12주간의 캠페인이 종료된 후 참가자의 건강하고 균형 잡힌 체형 변화, SNS 미션 수행 결과 등 객관적인 평가 기준에 따라 총 3명을 선정해 1등 100만 원, 2등 50만 원, 3등 10만 원 상당의 현금과 바디프로필 촬영권, 아메리카 요가 회원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참가자들의 꾸준한 다이어트를 지원하기 위해 매주 1명, 매월 1명씩 선정된 우승자에게도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정식품과 아메리카 요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 칼슘과 단백질의 섭취량이 줄어 영양 불균형이 생기기 쉬운데, 베지밀은 칼로리는 낮으면서 단백질의 영양성분과 식이섬유의 포만감까지 누릴 수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에 제격”이라며 “참가자들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건강음료 두유와 함께 꾸준한 운동습관을 길러 건강한 변화를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정식품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5월 말까지 ‘베지밀, 건강을 마시다’ 콘셉트의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베지밀 국산콩 두유 2종',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베지밀 검은콩 아몬드&호두 두유' 등 행사제품 4종 구매 시 동봉된 스크래치 카드 속 응모코드를 입력하는 경품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