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하나금융투자 서초WM센터, 새봄맞이 고객 초청 세미나 개최

기사입력 : 2019.04.03 17:02
+-
article box
하나금융투자 서초WM센터가 실시하는 '고객 초청 세미나' 안내 이미지. 사진=하나금융투자

[로이슈 심준보 기자]
하나금융투자 서초WM센터는 해외투자 및 자산관리에 대해 관심 있는 손님을 대상으로 센터 내 세미나실에서 2회에 걸쳐 고객 초청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하나금융투자에 따르면 첫 세미나는 ‘해외 투자의 필요성과 다양한 투자전략’을 내용으로 4월 10일 수요일 오후 4시 30분에 개최된다. 김전욱 미래에셋자산운용 본부장이 나와 이머징 시장을 전망하면서 ETF 자산배분랩을 소개하고, 박준성 퍼시픽투자자문 대표가 해외주식 투자 전략을 설명할 예정이다.

17일 수요일 오후 4시에 개최되는 두 번째 세미나는 ‘2019년 2분기 이후 자산시장 전망과 절세 전략’을 다룬다. 조용준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장이 국내외 자산시장별 전망과 투자전략을 제시하고, 오승국 하나금융투자 투자컨설팅팀 세무사가 부동산 및 증여 관련 세무 전략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한편, 하나금융투자 서초WM센터는 국내 주식을 입고하거나 펀드에 가입하면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세미나는 사전 신청자에 한하여 참가가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신청 및 관련 문의는 하나금융투자 서초WM센터로 하면 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