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LG유플러스 임직원 5000여 명 ‘U+5G’ 가두 캠페인 진행

2019-04-02 16:31:01

 LG유플러스 PS부문장 황현식 부사장과 임직원들이 5G 서비스 소개서와 미세먼지 마스크를 배포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 PS부문장 황현식 부사장과 임직원들이 5G 서비스 소개서와 미세먼지 마스크를 배포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로이슈 심준보 기자]
LG유플러스는 자사 5G 브랜드인 ‘U+5G’를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임직원 5000여 명이 참여하는 가두 캠페인을 4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서울, 수도권 및 6대 광역시의 유동인구가 많은 상점, 지하철 입구 등 200여곳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중 임직원들은 자체 제작한 U+5G 티셔츠와 어깨띠를 착용하고 5G 서비스 소개서와 미세먼지 마스크를 배포한다.

LG유플러스는 캠페인을 통해 U+5G만의 특장점과 U+5G 5대 서비스(U+VR/AR, U+프로야구/골프/아이돌Live)를 임직원들이 직접 알림으로써, ‘5G 일등’ 목표에 대한 임직원들의 참여의식을 고취시키는 한편 고객에게 5G 서비스의 필요성을 인식시킬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4일부터는 U+5G 서비스 체험단이 활동하며 유튜브, 블로그 등 SNS에 LG유플러스 5G 서비스 체험 후기를 업로드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PS부문장 황현식 부사장은 “이번 가두 캠페인은 아직 5G를 잘 모르는 고객들에게 우리 서비스의 우수성을 제대로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해하기 어려운 기술의 진보를 앞세우기보다는 고객이 서비스에 대해 직접 듣고 접할 기회를 자주 마련하여 5G의 가치를 충분히 인식시키면 성과는 자연스럽게 따라 올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