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미래에셋대우, 2019년 첫 신규 계좌개설 이벤트 시상식 진행

2019-03-29 17:00:36

미래에셋대우가 실시한 신규고객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미래에셋대우이미지 확대보기
미래에셋대우가 실시한 신규고객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미래에셋대우
[로이슈 심준보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29일 2019년 첫 신규 계좌개설 이벤트를 기념해 진행된 ‘르노삼성 QM6 자동차 증정 이벤트’의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미래에셋대우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올해 1월과 2월에 스마트폰 또는 영업점에서 미래에셋대우 신규 계좌개설을 한 고객 중 국내 주식을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1등에게 QM6를 증정하는 신규 고객 감사 이벤트다.

수상을 하게 된 고객은 “미래에셋대우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게 계좌를 개설하고 거래까지 이뤄지는 디지털 금융의 편리함을 경험하게 됐는데, 뜻하지 않은 행운까지 얻게 됐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미래에셋대우 김남영 디지털금융부문대표는 “신규 고객들에게 당사만의 차별화된 디지털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고객의 자산관리 동반자가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대우는 최초 신규 고객이 스마트폰을 통해 다이렉트 계좌 개설 후 국내주식 10만원 이상 거래 시 최대 2만원과 2025년말까지 국내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유관기관 제비용 제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4월말까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금융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