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디딤의 고래식당, 생선 대구를 활용한 신메뉴 출시

2019-02-15 08:46:18

디딤의 고래식당, 생선 대구를 활용한 신메뉴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외식 기업 (주)디딤(대표 이범택)이 운영하는 시래기 생선조림 전문점 ‘고래식당’이 새로운 신메뉴로 ‘대구뽈살시래기조림’과 ‘부산식 속풀이대구탕’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신메뉴는 콜라켄과 젤라틴, 각종 비타민, 단백질, 필수 아미노산이 대량 함유된 생선 대구를 활용해 건강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대구뽈살시래기조림’은 촉촉하고 쫄깃한 대구뽈살에 매콤한 양념이 어우러진 메뉴로 고래식당의 자랑인 시래기까지 듬뿍 넣어 비린내를 잡은 생선 조림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다른 신메뉴인 ‘부산식 속풀이대구탕’은 통통한 대구를 넣어 푹 끊여낸 탕 메뉴로 칼칼하고 시원한 맛이 살아있어 메뉴명처럼 해장용 음식으로 제격이다.

디딤은 ‘대구뽈살시래기조림’의 경우 출시되자마자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고래식당의 대표 메뉴인 ‘명태시래기조림’을 뛰어넘는 베스트 메뉴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부산식 속풀이대구탕’ 역시 메뉴 다양화로 인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디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건강한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된 보양식이자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생선 대구를 활용한 신메뉴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몸에 좋은 식재료를 바탕으로 한 건강하고 올바른 자연의 밥상을 제공하는 고래식당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