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한국피자헛, ‘더블 갈릭 스테이크&쉬림프’ 출시

2019-01-19 20:17:58

(사진=한국피자헛)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한국피자헛)
[로이슈 임한희 기자]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은 신제품 ‘더블 갈릭 스테이크&쉬림프’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더블 갈릭 스테이크&쉬림프’는 풍미 짙은 갈릭 소스와 잘 어우러지는 두 가지 토핑을 한 판에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테이크 토핑은 마블링과 숙성이 뛰어나 살살 녹는 안창살을 사용해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새우 토핑은 통새우를 그대로 사용해 입안을 가득 채우는 탱글탱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피자헛은 ‘더블 갈릭 스테이크&쉬림프’의 정식 출시에 앞서 10일 자사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얼리버드와 소셜 커머스 티몬에서 11일부터 5일 간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했다.

약 12만 7천 명이 사전 예약을 하는 등 큰 관심을 끌었다. 사전예약 이벤트 신청자가 ‘더블 갈릭 스테이크&쉬림프’ 라지 사이즈를 주문하면, 배달 주문 30%, 방문포장 주문 시 40% 할인에 더해 네이버 N포인트 3,000원과 무료 펩시 콜라까지 제공돼 총 41%~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국피자헛 마케팅팀 조윤상 상무는 “피자헛은 고객의 취향을 정확히 파악, 이를 신제품에 반영하기 위해 여러 단계의 소비자 검증 프로세스를 거치고 있으며, 이번 신제품도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토핑 두 종류를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갈릭소스와 한꺼번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만한 제품과 품질의 피자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