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넥슨, 라인프렌즈와 크레이지아케이드 컬래버 업데이트 실시

2018-12-14 18:22:33

크레이지아케이드와 라인프렌즈의 이벤트 안내 이미지.사진=넥슨이미지 확대보기
크레이지아케이드와 라인프렌즈의 이벤트 안내 이미지.사진=넥슨
[로이슈 심준보 기자] 넥슨은 온라인 캐주얼 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에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에서 캐릭터를 랜덤으로 선택하면 일정 확률로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브라운’과 ‘코니’를 플레이할 수 있다. ‘브라운 물풍선’, ‘샐리 모자’ 등 20여 종의 치장 아이템 또한 추가된다.
이 외에도 ‘라인프렌즈’가 살고 있는 숲을 테마로 꾸며진 4종의 신규 맵을 선보이는 한편 해당 맵에서 특정 미션을 완료하면 ‘문’, ‘보스’ 등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슬롯 아이템을 선물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레너드 낚시대’를 지급하고 출석 일수에 따라 ‘샐리 탈것’, ‘샐리 따라와’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내년 1월 16일까지 컬래버 아이템 5종을 모두 모으면 ‘샐리 샤샤샥’을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면 획득 가능한 ‘에드워드’ 아이템을 모으면 ‘소프트 미니 필로우 쿠션’ 등 ‘라인프렌즈’의 캐릭터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26일까지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라인프렌즈’와 ‘크레이지아케이드’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