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오스트카카, 함께하는 “너와 나 우리” 캠페인 실시

2018-12-14 17:31:40

(사진=포도컴)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포도컴)
[로이슈 김영삼 기자] 패션 전문기업 제우인터내셔날 (대표 김현우)은 국내 다양한 브랜드를 개발, 성장 시키고 백화점 및 온라인, 홈쇼핑 등에서도 내실 있게 입지를 굳히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연말 제우인터내셔날에서는 오스트카카 (OSTKAKA) 신규 브랜드를 런칭하며, 이를 기념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활동 중인 나은이의 엄마이며, 국가대표 축구선수의 아내인 안나(ANNA)와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 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안나가 오스트카카의 디자인에 직접 참여하여 제작되었으며, 이 품의 판매 수익의 일부는 국제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국내 어려운 환경에서 빈곤, 학대 등으로 고통 받는 아이들을 위해 사용된다.

안나는 “어린이를 위해 기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기쁘게 생각한다. 아이를 키우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아이들이 더욱 행복한 세상을 함께 꿈꾸며, 어려운 환경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전했다.

제우인터내셔널 브랜드 담당 이헌추과장은 “오스트카카(OSTKAKA)와 안나(ANNA)의 의미 있는 프로젝트를 통해, 버킷백에 ‘너와 나 우리’가 행복하게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의 가치를 담고자 기획하게 되었다. 국내 소비자들이 의미 있는 캠페인에 참여하여 함께 그 의미를 공유하고, 소통하길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함께 이 프로젝트를 준비하는 안나의 소속사인 모빅 글로벌이 해당 제품을 대량 구매하여 불우이웃돕기에 적극 참여하겠다는 의견을 전해 더욱 훈훈하고 의미 있는 프로젝트로 발전됐다.
국내 첫 선을 보이는 버킷 백 전문 브랜드 “오스트카카”(OSTKAKA)의 시그니처 라인인 ‘리카 백’의 리미티드 제품 ‘안나 백’은 12월 17일부터 캠페인과 함께 출시되며, 열흘 동안 사전 주문을 통해 구입하게 될 경우 인조퍼 핸들(만오천원 상당)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은 3개월동안 진행되며, ‘안나 백’은 한정수량으로 판매예정이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