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홈플러스, ‘Big5 고객 감사 대축제’ 개최

2018-10-19 09:19:26

홈플러스, ‘Big5 고객 감사 대축제’ 개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홈플러스(사장 임일순)는 올해 3월부터 새롭게 선보인 멤버십 ‘마이 홈플러스’의 5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해 24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빅5 고객 감사 대축제’를 연다.

‘마이 홈플러스’ 멤버십은 포인트 적립률을 업계 최고로 높이고, 신한카드 및 OK캐시백 전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현금처럼 쓸 수 있게 만든 제도다. 홈플러스에서 ‘마이 홈플러스 신용카드’ 사용 기준, 대형마트 평균(0.1%)의 20배 수준인 2%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이 기간 홈플러스는 ▲삼겹살 페스티벌, ▲영유아 먹거리 및 위생용품 1+1, ▲김치냉장고 및 에어케어 가전 기획대전, ▲인기 브랜드 이너웨어 감사제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주말인 21일까지는 결제 금액의 포인트를 기존 2배로 적립해 주기도 한다.

홈플러스 이창수 마케팅전략팀장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환절기 건강 관리와 월동 준비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인기 브랜드 상품을 엄선해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의 가치를 높이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