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한국시설안전공단, ‘경남 일자리 대토론’회 참석

2018-10-18 21:56:36

한국시설안전공단(이사장 강영종)은 지난 17일 오후 경남 진주혁신도시 LH사옥에서 일자리위원회와 경상남도가 공동 주최한 ‘경남 일자리 대토론회’에 참석했다. (사진=한국시설안전공단)이미지 확대보기
한국시설안전공단(이사장 강영종)은 지난 17일 오후 경남 진주혁신도시 LH사옥에서 일자리위원회와 경상남도가 공동 주최한 ‘경남 일자리 대토론회’에 참석했다. (사진=한국시설안전공단)
[로이슈 김영삼 기자] 한국시설안전공단(이사장 강영종)은 지난 17일 오후 경남 진주혁신도시 LH사옥에서 일자리위원회와 경상남도가 공동 주최한 ‘경남 일자리 대토론회’에 참석했다고 18일 밝혔다.

대토론회는 경남 일자리 창출 의견 수련을 통한 정책 개발과 관련하여 일자리위원회 부위원장, 경남도지사, 각 시장·군수, 혁신도시 공공기관장, 노동조합 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관계자들이 서부 경남 채용박람회 현장을 방문하는 것으로 시작해 대토론회, 일자리창출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됐다. 금번 행사에는 공단에서는 강부순 경영기획이사와 박대규 노동조합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한국시설안전공단은 공공부문에서는 일과 가정이 양립하는 ‘좋은 일자리 만들기’와 성능중심의 선제적 유지관리 강화를 위한 업무 확대 등으로 일자리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민간 부분과 관련해서는 시설안전 중심의 법률 제·개정을 통한 시장 확대, 안전 관련 기관과의 상생·협력, 일자리 매칭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