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하나금융투자, 영국 아시아리스크지로부터 ‘2018 올해의 대한민국 하우스’ 수상

2018-10-12 17:35:19

우승엽 하나금융투자 주식본부장이 트로피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하나금융투자)이미지 확대보기
우승엽 하나금융투자 주식본부장이 트로피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하나금융투자)
[로이슈 심준보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지난달 13일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열린 ‘Asia Risk Awards 2018’에서 ‘2018 올해의 대한민국 하우스’ 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하나금투에 따르면 ‘Asia Risk’는 영국 ‘Risk Magazine’ 산하의 금융 전문매체로서 매년 아시아 각국의 최고 성과를 올린 파생 하우스를 선정해 ‘Asia Risk Awards’라는 시상식을 열고 있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은 “글로벌 S&T(Sales & Trading)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상을 수상하면서 하나금융투자가 글로벌 금융회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게된 점에 대해 큰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이를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거래상대방과의 관계 및 범위 확대를 도모하고, 나아가 그 위상에 걸맞은 금융투자회사로 발전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