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김진영 부산구치소 교정협의회장, 생수 1만병 기증

2018-08-21 17:47:15

(사진제공=부산구치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부산구치소)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구치소(소장 김정선)는 21일 김진영 부산구치소 교정협의회장으로부터 혹서기 수용자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생수 1만병을 기증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생수 기증은 지난 6월과 7월에 있었던 교정협의회의 단체기증에 이은 추가기증이며, 기증받은 생수는 얼려서 수용자에게 지급한다.
김진영 회장은 ㈜풍진산업 대표로 그동안 북부경찰서 청소년지도위원, 한국청년지도자연합회 회장, 부경마주협회 회장 등을 역임하며 지역사회에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는 데 앞장서 왔다.

현재는 부산구치소 교정협의회를 이끌며 ‘사랑의 멘토링 데이’ 행사, 불우수용자 영치금 지원, 종교관 물품 기증 등을 통해 수용자 교정교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김진영 교정협의회장은 “혹서기가 지속되고 있어 많은 수용자들이 매우 지쳐있을 것 같다”며 “작은 손길이지만 이들이 무더위를 견뎌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김정선 부산구치소장은 “극심한 무더위 속에서 교정위원 분들의 생수 기증이 수용자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2차례 단체기증에 이어 김진영 회장님을 비롯해 변정섭, 박기향, 금정숙 위원님 등 여러 분들이 추가 기증까지 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