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올가홀푸드, 의성군과 함께하는 ‘저탄소 먹거리 대축제’ 개최

2018-08-13 08:59:58

[로이슈 편도욱 기자] 풀무원 올가는 오는 23일까지 의성군 대표 제철 과일과 가공식품 등을 할인 판매하는 ‘저탄소 먹거리 대축제’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올가 직영점과 SIS(Shop in Shop) 매장,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한다.

올가는 지난 2012년 지역 농산물 판촉활동을 돕고 우수한 품질의 먹거리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경북 의성군과 ‘친환경 농산물 생산•판매 업무협력 약정’을 맺은 바 있다. 협약을 통해 친환경 사과, 복숭아, 자두 등 의성군 특산품을 생산하는 우수 농가들과 직거래 재배 계약을 체결하고, 지역 농산물 특화 개발을 돕고 있다.
또한, 올가는 행사 기간 중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등(5명)은 올가 제철먹거리 박스를, 2등(20명)은 저탄소 사과 한잔 1박스, 3등(100명)은 올가 신상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31일(금)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행사 상품 구매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올가의성대축제, #저탄소과일)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올가홀푸드 마케팅팀 임의진 팀장은 “올가는 최초의 친환경 식품 기업으로서 사람과 환경까지 생각한 바른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오고 있다”라면서 “앞으로도 친환경 농법으로 생산한 농산물의 유통을 돕고 우리 농가의 소득 증대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