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의료·제약

닥터키친, 현대백화점 판교점 단독 팝업스토어 오픈

2018-07-30 20:47:03

(사진=닥터키친)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닥터키친)
[로이슈 임한희 기자] 식이요법 전문 연구기업 닥터키친(대표 박재연)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단독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30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며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닥터키친은 맛은 물론 영양 밸런스까지 완벽하게 맞춘 420여 개 이상의 건강 식단을 연구 개발하는 식이요법 전문 기업이다. 식단 뿐아니라 닥터키친이 엄선한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 상품 또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설탕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다방커피, 이상화 선수가 즐겨 먹는 것으로 알려진 건강 간식 아몬드, 최상급 곡물을 사용한 하루발효잡곡과 닥터키친의 특제 잡곡밥인 닥키밥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커피와 아몬드를 함께 구매하거나 커피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경우 특별 프로모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할 경우 추가 할인 10%가 가능하다. 할인 행사 외에도 시음, 시식 행사를 통해 닥터키친의 건강한 간식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는 30일 부터 8월 5일 까지 일주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되며 본관 5층 에스컬레이터 앞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영업시간은 월요일에서 목요일까지는 오전 10시 30분부터 20시, 금, 토, 일요일은 10시 30분부터 20시 30분까지다.

닥터키친 오강석 이사는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할인 혜택뿐 아니라, 시음 및 시식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며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은 닥터키친의 건강 간식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