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유안타증권, 티레이더 Gift box 이벤트 실시

2018-07-19 17:27:40

유안타증권이 실시하는 티레이더 Gift box 이벤트 안내 이미지. (사진=유안타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유안타증권이 실시하는 티레이더 Gift box 이벤트 안내 이미지. (사진=유안타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유안타증권은 올해 말까지 스마트계좌를 개설한 최초 신규고객이 ‘티레이더PRO’를 가입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티레이더 Gift box’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유안타증권에 따르면 스마트계좌는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개설한 계좌로, 유안타증권 ‘스마트 계좌개설’ 앱(APP)을 설치한 후 소정의 실명확인 절차만 거치면 스마트폰에서 CMA, 주식, 펀드 등의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티레이더PRO'는 실적, 수급, 차트 등 빅데이터 알고리즘 분석으로 특허(특허번호 10-1599576)받은 인공지능 주식 투자자문 시스템 '티레이더'의 프리미엄 서비스라고 유안타증권측은 설명했다.

유안타증권에 의하면 ‘이벤트 기간 동안 스마트계좌를 개설하고 '티레이더PRO'를 가입해 이용한 고객은 매월 이용조건에 따라 적립한 '별'로 100% 경품당첨 룰렛 및 스페셜경품 추첨 등 다양한 경품혜택 기회에 중복 응모할 수 있다.

최초 스마트계좌 개설 후 '티레이더PRO'를 가입하면 1개의 별이 다음달 신규 적립되며, '티레이더PRO'를 이용해 주식을 매월 합산 1천만원, 5천만원, 1억원 이상 매매 시 각각 1~3개의 별이 다음달 추가 적립된다. 또 개설된 스마트계좌로 펀드 및 ELS에 1천만원 이상 가입 시 2개의 별이 다음달 적립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유안타증권 황재훈 스마트채널팀장은 “유안타증권 스마트계좌를 개설하고 ‘티레이더PRO’ 를 활용해 거래하는 고객분들께 재미있는 경품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성공투자를 지원하는 유안타만의 차별화된 인공지능 주식 투자서비스인 ‘티레이더PRO’를 활용해 경품 혜택은 물론 투자수익 향상을 꾀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