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아워홈, 저칼로리 슬리밍 푸드 ‘언더100’시리즈 출시

2018-06-19 08:43:43

아워홈, 저칼로리 슬리밍 푸드 ‘언더100’시리즈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구본성, 김길수)이 여름철을 맞아 칼로리와 맛을 모두 잡은 저칼로리 슬리밍 푸드 ‘언더100(Under 100)’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워홈 ‘언더100’ 시리즈는 한끼 식사부터 디저트, 간식까지 하루에 섭취하는 모든 음식들을 이름 그대로 100Kcal 미만의 ‘가벼운’ 칼로리로 선보인다. ▲곤약 젤리와 핫바 등 간식•디저트류와 ▲햄, 계란 등 반찬류 ▲국수, 국, 죽 등 간편 식사류까지 총 14종에 이르는 제품 라인업을 자랑한다.
간식이나 디저트로 즐기기 좋은 곤약 젤리는 ‘히비스커스(24kcal)’와 ‘레몬머틀(15kcal)’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탱글탱글 씹히는 맛이 즐거운 제품으로 설탕 없이 과즙을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냈다. 뚜껑이 달린 미니 파우치 형태로 휴대 및 음용이 간편하다.

‘닭가슴살 맛바(85kcal)’는 곱게 다진 닭가슴살을 사용해 육질이 촉촉하고 콜라겐 케이싱(casing)으로 뽀득뽀득한 식감을 더했다.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좋아한다면 옥수수 알이 쏙쏙 박힌 ‘콘맛’을, 씹는 식감을 더하고 싶다면 파프리카가 들어있는 ‘레드&그린맛’이 제격이다. 전자레인지에 1분간 데우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햄, 계란 등 식탁 위 단골 반찬들도 준비했다. 인기 도시락 반찬이지만 높은 열량이 걱정이었던 햄은 칼로리를 대폭 낮추고 햄 본연의 맛은 그대로 담았다. ‘한 번에 요리햄(80~85kcal)’ 2종은 국산 등심을 이용한 순살코기 햄으로 장시간 텀블링해 부드러운 육질이 특징이다.

‘바로 먹는 계란과 메추리알(95kcal)’은 먹기 편하게 껍질을 벗겨낸 계란 1개와 메추리알 3개를 작은 파우치 안에 담았다. 국내산 계란과 메추리알을 짭조름한 가쓰오 맛으로 즐길 수 있어 영양 간식 혹은 다이어트 식사 대용으로도 좋다.
‘언더100’ 누들 및 국, 죽 제품은 검증된 맛 품질과 낮은 칼로리로 다이어터들에게 식사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미인면 매콤비빔(98Kcal)’은 찰고추장과 사과식초, 참기름의 황금비율로 만들어 입맛을 당기며, ‘미인면 오리엔탈 드레싱파스타(80Kcal)’는 넓적하고 얇은 면을 활용해 소스의 맛과 향이 면에 잘 배어난다.

이외에도 아워홈은 향긋한 버섯과 고소한 계란이 만난 ‘에그 머쉬룸 죽(70Kcal)’과 몸에 좋은 전복과 다섯 가지 야채를 담은 ‘누룽지 전복죽(80Kcal)’, ‘닭가슴살죽(74Kcal)’, ‘들깨 미역국(80Kcal)’, ‘소고기 육개장(95Kcal)’ 등 따끈한 국요리와 죽 제품도 내놨다.

아워홈 ‘언더100’ 시리즈는 아워홈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을 비롯해 세븐일레븐 등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