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에바종 ‘러시아 프라이빗 투어’ 론칭

2018-06-14 10:17:08

[로이슈 편도욱 기자] 온라인 트래블클럽 에바종이 ‘러시아 프라이빗 투어’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라이빗 투어는 러시아의 대표 도시인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를 중심으로 구성, 가장 러시아다운 면모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올해는 러시아 월드컵이 열리는 해라 유럽 여행지 가운데 가장 주목 받고 있는데다 러시아 관광 규제 완화 등을 통해 여행객들의 접근성이 낮아져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투어의 핵심 도시인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는 월드컵 경기가 열리는 도시여서 월드컵 이후에도 한 동안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판단된다.
에바종의 러시아 투어는 러시아의 핵심만을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러시아의 수도 모스크바의 랜드마크인 붉은 광장과 크렘린부터 상트페테르부르크에 있는 세계 3대 미술관 에르미타쥐 박물관과 황제들의 여름궁전 등 다양한 관광 요소가 마련돼 있다. 강과 운하 투어를 통해 여유롭게 도심 풍경을 즐기는 시간도 가질 수 있다. 또 시가지 전체가 유네스코 문화 유산으로 지정돼 있는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는 러시아의 자랑인 차이코프스키, 도스토예프스키, 푸시킨 등 러시아의 문화 예술도 감상할 수 있다.

해당 투어에는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의 4성급 호텔에서 숙박이 포함돼 있으며 전 일정 호텔 조식이 기본 제공된다. 각 도시에서 공항과 호텔, 호텔과 기차역 간의 프라이빗 픽업 서비스와 시티 투어 시 영어 가이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모스크바에서 상트페테르부르크로 이동하는 삽산 고속열차 2등석 티켓도 포함돼 있다. 단, 국제선 왕복 항공권은 불포함 사항이며 에바종을 통해 항공편 예약은 가능하다.

에드몽 드 퐁뜨네(Edmond de Fontenay) 에바종 대표는 “러시아 월드컵을 기점으로 국내 여행객들의 러시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 선보여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