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BMW 코리아, ‘BMW 서비스 데이’ 개최

코오롱모터스 고객 초청, BMW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 실시

2018-06-11 18:11:04

BMW 서비스 데이 진행 모습.(사진=BMW 그룹 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BMW 서비스 데이 진행 모습.(사진=BMW 그룹 코리아)
[로이슈 최영록 기자] BMW 그룹 코리아가 지난 9일 공식 딜러 코오롱모터스의 부천 삼정동 BMW 서비스센터에서 고객 초청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 ‘BMW 서비스 데이(BMW Service Day)’를 개최했다.

이날 ‘BMW 서비스 데이’에는 총 40명의 고객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투어를 포함해 BMW 공식 서비스센터의 도장, 판금 등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수리 방법 및 오리지널 부품에 대한 우수성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와 함께 비전문적 수리의 위험성 등과 관련한 다양한 사례가 영상을 통해 시연됐다.
또 1:1 차량 무상 점검을 통해 올바른 차량 관리 방법을 설명해주는 세션도 마련돼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더불어 참가 고객 중 신청자를 대상으로 최신 BMW 차량을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됐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회장은 “BMW는 그동안 서비스 데이를 비롯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고객 만족과 직결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