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변호사·법무사

법무법인 화우, ‘사내변호사 대상 법률실무강좌’ 개최

2018-05-18 14:26:10

법무법인 화우, ‘사내변호사 대상 법률실무강좌’ 개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김주현 기자] 법무법인(유) 화우(이하 화우)가 16~17일 양일간 화우연수원(삼성동 아셈타워 34층 화우 내)에서 기업의 신입 변호사를 대상으로 하는 '제7회 사내변호사를 위한 법률실무강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내변호사를 위한 법률실무강좌'는 매년 5월 기업의 신입 사내변호사 및 법무담당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종합적인 법률실무강좌로 국내 대형 로펌 중 유일하게 화우에서만 개최하고 있다.
2012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7년째를 이어오고 있는 세미나로 기업 변호사들에게는 정평이 나있는 세미나이다. 기업 소속 변호사들이 실무에서 주로 활용 가능한 실무 중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양일 모두 120여명이 참석하는 등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법률실무강좌는 총 10개의 강좌로 진행되었으며, 첫날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M&A(김성진 변호사), 기업소송(최영관 변호사), 개인정보 보호(이광욱 변호사), 지식재산권(이근우 변호사), 부동산건설(최돈억 변호사)을, 둘째 날은 조세(박정수 변호사), 노동법(박상훈 변호사), 공정거래(김재영 변호사), 계약서작성 실무(김동선 변호사), 상장법인 규제실무(유석호 수석전문위원) 등 기업 내 주요 이슈인 법률 실무과목들을 중심으로 각 분야에서 정통한 화우의 파트너 변호사 및 전문위원이 강의했다.

이번 세미나를 주관한 양호승 대표변호사(화우연수원장)는 "대한민국의 리딩로펌으로 그간 경험한노하우와 경험들을 사내변호사분들과 법무담당자들과 공유하는 것은 당연한 도리라고 생각한다. 매년 진행되는 화우 법률실무강좌가 기업에게 큰 도움이 되고 의미있는 일이 되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