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양산세무서, '2017년 귀속 종합소득세 신고' 간담회 개최

2018-05-10 13:24:31

관내 세무대리인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갖고 있다.(사진제공=부산지방국세청)이미지 확대보기
관내 세무대리인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갖고 있다.(사진제공=부산지방국세청)
[로이슈 전용모 기자] 경남 양산세무서(서장 이인섭)는 9일 관내 세무대리인을 대상으로 '2017년 귀속 종합소득세 신고' 관련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양산세무서장 및 개인납세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간담회에서 이인섭 서장은 인사말을 통해 국세행정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세무대리인의 역할을 강조하고, 그간 관내 세무대리인의 국세행정 발전을 위한 많은 조언과 협조에 감사를 표했다.
그러면서 "성실 납세자가 진정한 애국자이다"며 다양한 우대혜택을 검토해 관계 기관에 적극 건의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개인납세과장은 성실신고 사전안내 취지 및 사전안내자 중심의 신고검증 예고와 함께 부실기장에 따른 징계내용과 사례를 안내했다.

여기에 개정사항 및 작년과 달라진 홈택스 이용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국선대리인제도 등 납세자의 권리보호를 위해 시행중인 국세청의 다양한 제도에 대해서도 홍보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