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양승권 부산본부세관장, 취임 후 첫 김해공항세관 현장 점검

2018-04-30 19:46:46

양승권 부산본부세관장(앞줄 왼쪽 네번째)이 김해공항세관을 방문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본부세관)이미지 확대보기
양승권 부산본부세관장(앞줄 왼쪽 네번째)이 김해공항세관을 방문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본부세관)
[로이슈 전용모 기자] 양승권 부산본부세관장은 30일 취임 이후 처음으로 김해공항세관(세관장 조규찬)을 방문해 업무현황을 보고받고 현장을 점검했다.

양 본부세관장은 직원들에게 "국민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국민의 입장에서 업무 절차를 점검하고 개선해 달라"고 주문했다.
이어 김해공항 입국장과 출국장 등을 점검하면서 얼마전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평창올림픽 기간 동안 여행자 휴대품 검사강화 등으로 수고한 직원들을 격려했다.

양승권 부산본부세관장은 "김해공항을 이용하는 해외 여행객이 대폭 늘어남에 따라 마약이나 금괴 등의 불법 반입도 지속적으로 적발되고 있는 만큼, 사회안전과 국민건강을 위협하는 마약, 폭발물 등 불법물품의 반입 차단을 위해 더욱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