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바닐라코, 신개념 에센스 선스틱 ‘헬로 써니’ 4종 출시

2018-04-19 10:02:59

바닐라코, 신개념 에센스 선스틱 ‘헬로 써니’ 4종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에센스를 듬뿍 함유해 피부 속은 건강하게, 피부 위 메이크업은 완벽하게 유지해주는 선 케어링 에센스 솔루션 ‘헬로 써니’ 라인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헬로 써니’ 라인은 바닐라코만의 ‘에센스 인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피부에 건강함을 선사한다. ‘헬로 써니’ 라인은 에센스 선스틱 3종과 선 에센스 1종으로 피부 상태와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구성했다. 출시 제품은 ▲헬로 써니 에센스 선 스틱 모이스트 ▲헬로 써니 에센스 선 스틱 글로우 ▲헬로 써니 에센스 선 스틱 프레시 ▲헬로 써니 하이드레이팅 선 에센스 이다.
40여 가지 에센스 성분이 담긴 선 케어링 포뮬러가 외부로부터 빼앗긴 영양분을 보충하고,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스피룰리나’와 스트레스에 지친 피부에 시원한 수분을 공급하는 ‘자작나무 수액’ 등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물 원료(Botanical Ingredient)도 함유돼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헬로 써니’는 메이크업 위에 덧바르면 파운데이션이 밀리거나 들뜰 수 있는 다른 선스틱과 달리 투명하게 발리고 백탁 현상이 없어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50+ PA++++으로 국내 최고 수준이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신제품 ‘헬로 써니’는 오랜 시간 공들여 스킨케어를 해도 선 크림이 밀려 메이크업을 망칠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이를 방지할 수 있는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제품”이라며 “덧발라도 밀리거나 들뜸 없이 더 예뻐지는 ‘헬로 써니’로 마음껏 여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바닐라코는 ‘헬로 써니’ 라인 선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4월 한달 간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은 30%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온라인 단독으로 ‘헬로 써니’ 1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클렌징밤 '클린 잇 제로' 미니어쳐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여행 키트,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핑크타월 및 스페셜 여행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