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컴투스 ‘댄스빌’ CBT 사전예약 실시

2018-04-12 18:31:38

컴투스의 '댄스빌' CBT 안내 이미지. (사진=컴투스)이미지 확대보기
컴투스의 '댄스빌' CBT 안내 이미지. (사진=컴투스)
[로이슈 심준보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춤과 음악을 직접 제작하는 신개념 모바일 샌드박스 게임 ‘댄스빌’의 CBT(비공개베타테스트)를 앞두고 참가자 모집을 위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컴투스에 따르면 ‘댄스빌’은 전세계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춤과 음악을 주제로, 유저가 직접 캐릭터의 동작과 음악의 리듬을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는 신개념 샌드박스 게임이다. 실제 게임 배경음과 같은 높은 완성도의 음악을 제작하는 것은 물론, 캐릭터의 관절과 프레임 조절로 원하는 모든 춤 동작을 만들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직접 제작한 뮤직비디오를 세계 유저들과 공유하거나 경연대회를 통해 경쟁을 할 수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CBT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사전 예약은 공식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테스트는 전세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컴투스는 밝고 재치 넘치는 ‘댄스빌’의 게임 특징을 담은 CBT 홍보 영상을 테스트 공식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컴투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