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제일건설㈜, ‘세종 제일풍경채 위너스카이’ 분양

12일 견본주택 오픈…최고 37층 아파트 771가구·상업시설 197실

2018-04-09 14:11:46

세종 제일풍경채 위너스카이 투시도.(사진=제일건설)이미지 확대보기
세종 제일풍경채 위너스카이 투시도.(사진=제일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제일건설㈜은 오는 12일 ‘세종제일풍경채 위너스카이’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세종시 2-4생활권 P3구역 HC2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7층 규모로 지어지는 주상복합단지로 아파트 771가구(전용면적 84~158P㎡)와 상업시설 197실을 동시에 분양한다.

세종 제일풍경채 위너스카이는 설계공모방식을 거쳐 우수한 외관의 주상복합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며 제일풍경채만의 노하우를 살린 상품 설계를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아파트는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를 통해 일조권이 우수하며 전용면적 84~158㎡으로 구성된다. 특히 4베이 판상형, 3면개방 타워형, 테라스하우스, 펜트하우스, 복층형 등 다양한 평면과 알파룸, 대형 드레스룸 제공과 가변형 벽체 적용으로 수요자들의 선택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단지 내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골프연습장, 게스트하우스, 갤러리, 작은도서관 등 커뮤니티시설도 갖춰 입주민들의 생활을 편리하게 할 전망이다.

상업시설의 경우 지상 1~2층, 197실로 구성된 대규모 아일랜드형 테라스 스트리트몰로 조성된다. 지하주차장부터 2층까지 엘리베이터로 연결되며 에스컬레이터도 5개소 설치됨에 따라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또 인접한 어반아트리움과의 연계가 용이하고 도심과 수변, 중앙광장 등과 이어질 수 있도록 배치하는 등 집객효과를 극대화했다.

단지가 위치한 2-4생활권은 세종정부청사가 있는 1-5생활권과 맞닿아 있는 데다 초고층 주상복합 3500여 가구가 들어설 예정이라 향후 세종을 대표하는 주상복합 부촌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더욱이 제일건설㈜이 금번 공급하는 세종 제일풍경채 위너스카이는 2-4생활권 내에서도 교통·교육·문화·쇼핑 등 세종의 대표적인 인프라를 쉽게 누릴 수 있는 중심입지라는 평을 받고 있다.

교육여건도 뛰어나다. 단지에서 길만 건너면 바로 나성초·중, 유치원 부지가 위치하고 세종시에서도 명문학교로 꼽히는 세종예술고도 도보통학이 가능하다. 또 제천, 어린이공원, 빛가람수변공원, 세종호수공원 등 자연환경이 풍부해 쾌적한 주거환경도 자랑한다. 나아가 세종정부청사, 국세청, 한국정책방송원 등 행정기관과 도시상징광장, 세종아트센터(예정), 국립박물관(예정) 등 문화시설도 가깝다.

제일건설㈜ 분양관계자는 “세종 제일풍경채 위너스카이는 2-4생활권에서도 대표적인 인프라를 쉽게 누릴 수 있는 입지까지 갖춰 많은 분들이 기다리는 곳”이라며 “설계공모당선작과 제일풍경채의 노하우까지 더해진 우수한 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라 모델하우스 오픈 후 방문객들의 좋은 평가를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세종 제일풍경채 위너스카이 모델하우스는 세종시 대평동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1년 9월 예정이다. 청약일정은 16일 이전기관·기관추천 특별공급, 17일 노부모부양·신혼부부·다자녀 접수를 시작으로 19일 1순위, 20일 2순위를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26일이며 계약기간은 5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이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