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베루스, 갤럭시S9 인기상승에 따라 휴대폰 케이스 판매량 급증

2018-03-19 11:32:34

베루스, 갤럭시S9 인기상승에 따라 휴대폰 케이스 판매량 급증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디지털 액세서리 전문기업 아이스픽㈜은 출시한 자사 프리미엄 브랜드 베루스(VRS) 자동 원터치 슬라이드 카드케이스 담다글라이드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아이스픽에 따르면 올 들어 휴대폰 케이스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80% 증가추세를 보이며 최근 일주일간의 신장률이 80%에 달했다.
'담다글라이드' 케이스는 세계최초 원터치 슬라이드 방식의 카드수납 케이스로, 편리하게 카드를 수납할 수 있으며, 최대 2장의 카드보관, 에어스페이스 내장, 듀얼레이어의 이중구조 설계로 한층 업그레이 된 안전성을 선보여, 휴대폰을 보다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컴팩트한 그립감이 특징이다.

이 외에, 기기 그대로의 투명한 디자인을 살려주는 '크리스탈범퍼' 케이스는 소프트한 TPU소재와 단단한 PC소재의 이중결합 구조로 한층 안정 된 보호기능을 제공하며, 타사와 차별화 된 디테일한 설계로 최상의 그립감을 제공한다.

갤럭시S9과 S9플러스에 잘 어울리는 베루스의 담다글라이드 케이스는 공식 온라인몰과, 오픈마켓, 기타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