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GS수퍼마켓, 유통가 최대 크기 대왕돈까스 출시

2018-03-16 09:33:50

GS수퍼마켓, 유통가 최대 크기 대왕돈까스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GS수퍼마켓이 가심비를 극대화한 초대형 상품을 출시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은 16일 국내 대형 유통업체가 판매하는 돈까스 중 가장 큰 크기의 '대왕 생등심 돈까스'를 출시한다.
GS수퍼마켓이 축산 전문 협력업체 미트뱅크와 손잡고 선보이는 이번 '대왕 생등심 돈까스'는 가로 23cm × 세로 17cm 크기로, 국내산 냉장 돈육 생등심으로 만든 빅사이즈 상품이다.

두툼한 두께(2cm)의 생등심에 밑간을 하고 빵가루를 입혀, 튀겼을 때 바삭함과 고기의 육즙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GS수퍼마켓은 대왕 생등심 돈까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까지 2팩 묶음 기획 상품을 5,980원에 판매한다.

김경래 GS리테일 축산팀 MD는 “최고 가심비 상품을 선보이겠다는 목표로 국내 유통업체들이 판매하고 있는 돈까스에 대한 시장조사를 진행한 후 역대 최대 크기와 고품질을 자랑하는 이번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깜짝 놀랄 크기와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충격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