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W쇼핑, 패션 토크쇼 ‘잘 입는 여자’ 론칭

2017-12-13 18:16:02

[로이슈 편도욱 기자] T커머스 사업자 사업자인 더블유쇼핑은 서울산업진흥원과 이달 15일 패션 토크쇼 '잘 입는 여자'를 론칭한다.

‘잘 입는 여자’ 는 서울산업진흥원(이하 SBA) 산하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내 ‘하이서울쇼룸’ 유망 디자이너들의 시즌 상품을 선보이고자, ㈜더블유쇼핑(이하 W쇼핑)과 SBA가 공동 기획한 비디오 커머스 프로그램이다. MC는 미스코리아 출신 디자이너 이지선, 패널은 스트리트 패션 포토그래퍼 구영준, 패션/엔터테인먼트 전문 배선영기자가 출연한다.
지난달 22일 SBA 서울유통센터 홍보대사로 임명된 이지선씨는 ‘잘 입는 여자’의 MC로 홍보대사의 첫 활동을 시작한다.

1회 에는 최신 패션 트렌드를 소개하면서 ‘섹바이리군 (SEC BY RIGOON) 퍼프 슬리브 롱 코트 와 숄카라 울 코트 ’, ‘프리톤(Pretone)의 인디핑크 플로럴 원피스 와 스타일리쉬 맥시코트 등 하이서울쇼룸 디자이너 브랜드 의류를 특가로 판매 할 예정이다.

‘잘 입는 여자’는 기존의 쇼호스트가 출연하는 홈쇼핑 방송 형식과 차별화 된 토크쇼 형식의 패션 프로그램으로, 상품 판매와 전문가들이 패션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매회 해당 제품 디자이너들이 직접 출연하여, 본인의 제품을 소개하는 형식으로 진행 된다.

올해 SBA와 ‘하이서울어워드’ 제품을 소개하는 ‘요런 물건 몰랐지?’ 와 생활용품 중심의 개그트리오 ‘졸탄의 상품실험실’, 2030 여자들이 실생활에 필요한 상품을 소개하는 ‘언니소리’, ‘잘 입는 여자’까지 네 개의 커머스 채널을 론칭한 W쇼핑은 기존 업계와 차별화된 비디오 커머스 콘텐츠로 MCN(Multi Channel Network)분야에서 속도를 내고 있다.
15일 론칭하는 ‘잘 입는 여자’는TV, 모바일 앱 과 유투브, 페이스북의 더블유쇼핑의 비디오 커머스 공식 SNS 플랫폼인 ‘더블유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은 시청과 동시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