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의료·제약

대원제약의 유산균 전문 브랜드 ‘장대원’, 겨울 시즌 캠페인 진행

“겨울철 우리 가족을 위한 장(腸)한 생각 하루 한 번 장대원 캠페인!”

2017-11-28 23:27:50

(사진=대원제약)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대원제약)
[로이슈 임한희 기자] 기온이 낮아지는 겨울에는 신진대사와 위장의 활동성이 떨어져 면역력이 저하되기 쉽다. 면역력 저하는 다양한 질병으로 이어지는 만큼, 건강한 겨울을 보내기 위해서는 장 건강과 더불어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

대원제약은 60년 기술이 집약 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장대원’ 브랜드를 론칭하고, 겨울철 가족 건강을 위한 "겨울철 우리 가족을 위한 장(腸)한 생각 하루 한 번 장대원 캠페인" 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건강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고자 기획된 것으로, 소비자들이 능동적으로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참여형 이벤트로 구성되었다.

참여형 이벤트 첫 번째는 <헌 통 다오! 새 통 줄게!>다. 기존 섭취 중인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반납하고, 장대원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12월 1일부터 내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대원제약 공식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프로바이오틱스 섭취 또는 장대원이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프로바이오틱스 헌 통은 본인이 교환하고 싶은 장대원 제품명과 함께 대원제약 본사로 보내면 된다.

총 1,200명에게 1개월 분의 장대원(성인용 100명, 어린이용 100명)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매월 말일에 발표된다.
‘장대원’ 브랜드명을 활용한 이벤트 "MR.장대원을 찾아주세요"도 있다. ‘장대원’ 또는 ‘대원’이라는 이름을 가진 소비자가 대원제약 공식 페이스북에서 실명 인증을 하면, 이벤트 참여자 중 50명을 선정하여 장대원 제품 1개월 분을 증정한다. 또한, ‘장대원’ 또는 ‘대원’이라는 이름의 지인에게 이벤트 페이지를 SNS로 공유해주는 사람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20명)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는 12월 4일부터 12월 29일까지며, 발표는 내년 1월 3일이다.

11월 초에 출시된 대원제약의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성인용과 어린이용 2종이다.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성인용)’은 9종의 복합 균주가 들어간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한국 성인의 장내 환경에 최적화된 유산균 설계 및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아연과 멀티 비타민이 함유되었다.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키즈’는 특허 받은 김치 유산균 등 8종의 복합 균주를 사용했으며, 합성 첨가물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차별화된 복합 균주를 사용해 장내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을 증식시키며, 원활한 배변 활동과 장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성인용 제품은 3만 3,000원, 어린이용 제품은 2만 9,000원이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성인과 어린이의 특성을 반영해 최적화된 유산균 설계로 대원제약의 기술이 담긴 야심작인 만큼, 꾸준한 섭취는 겨울철 장 건강과 면역력에 도움이 될 거라 자부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 모두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지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