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창원중부서, 아동안전지킴이집 우수 운영자 경찰청창 감사패 수여

2017-09-25 12:46:54

김희규 서장이 이길환 한국야쿠르트 토월점장에게 경찰청장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김희규 서장이 이길환 한국야쿠르트 토월점장에게 경찰청장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로이슈 전용모 기자] 창원중부경찰서(서장 경무관 김희규) 여성청소년과는 25일 2층 서장실에서 관내 아동안전지킴이집 우수 운영자(이길환 한국야쿠르트토월점장)에게 경찰청장 감사패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아동안전지킴이집은 2008년 아동범죄 예방을 위해 도입된 민·경협력 사회안전망 구축 제도다.
이번에 우수 운영자로 선정된 이길환 한국야쿠르트 토월점장은 2009년부터 아동안전지킴이집 및 수호천사 운영자로 활동해왔다.

특히 사파파출소와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MOU를 체결해 미아 발생 시 신고요원으로 활동하는 등 아동보호활동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희규 창원중부경찰서장은 “아동안전을 위해 열심히 활동해주신 아동안전지킴이집 운영자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아동안전의 사각지대가 없는 사회적 약자가 안전한 창원을 위해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